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읍면동 안내"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최근수정일 2023-11-20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작성자 나운2동
작성일26.01.14
조회수17
군산영광여고,추수감사절을맞아나운2동에'사랑의라면'기탁(전북중앙).pdf
(파일크기: 364 kb, 다운로드 : 5회)
미리보기
군산영광여고,추수감사절을맞아나운2동에'사랑의라면'기탁(군산미래신문).pdf
(파일크기: 536 kb, 다운로드 : 6회)
미리보기
군산영광여자고등학교(교장 송윤이)가 지난 20일 나운2동 ‘행복나눔 공유곳간’에 사랑의 라면 20박스(65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재학생들이 2025 추수감사 festival’를 통해 모은 라면을 사랑을 담아 소외계층에게 전달하게 됐다.
올해 영광여고 추수감사 Festiva’은 ▲감사UCC콘테스트 ▲감사쓰기 행사 ▲사진촬영 이벤트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감사와 함께라면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은 자신이 받은 사랑과 관심을 이웃에게 나누고자 작게는 1봉에서 많게는 1박스까지 라면을 모았다.
송윤이 교장은 “감사는 주어진 삶 속에서 발견하려는 태도에서 시작된다”라 “학생들이 지역사회와 감사를 나누는 따뜻한 마음을 함양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탁식에 참여한 학생들은 “내가 가져온 1봉지의 라면이 쌓이고 쌓여 많은 양의 라면이 된 것 같다”라며 “지역사회 내 어려운 분들에게 큰 힘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남귀우 나운2동장은 “매년 추수감사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지역사회 내 곳곳에 사랑을 베푼 것을 알고 있었다”라며 “따뜻한 마음으로 모인 라면은 관내 어려운 이웃과 위기가정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정근 기자 (hjg20012002@hanmail.net)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읍면동 안내"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