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읍면동 안내"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최근수정일 2023-11-20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작성자 조촌동
작성일25.12.26
조회수28
군산시 조촌동 행정복지센터에 훈훈한 나눔 소식이 전해졌다. 조촌동에 위치한 휴대폰 판매점 ‘드림모바일’이 착한가게 72호점으로 가입하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했다.
드림모바일은 이번 착한가게 가입을 통해 정기적인 기부로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실천에 앞장설 계획이다. 일상 속에서 쉽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착한가게의 취지에 공감해 참여를 결정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착한가게 현판 전달 및 기탁식에는 드림모바일 관계자를 비롯해 조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행정복지센터 관계자 등이 참석하여 착한가게 가입을 축하하고, 지역사회 나눔 실천의 의미를 함께 나눴다.
드림모바일(대표 김민제)은 “지역 주민들께 받은 사랑을 다시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착한가게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을 통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가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촌동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 주신 드림모바일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착한가게를 통해 모인 기부금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착한가게는 매월 일정 금액을 기부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 실천 캠페인으로, 조촌동에서는 지속적인 참여를 통해 따뜻한 지역공동체 조성에 힘쓰고 있다.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읍면동 안내"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