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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대한민국 통합의학 박람회 2018-09-12
벌, 예술로 통하는 건강테라피, 족욕체험- 통합의학 대학관 : 대학병원 통합의학 전문병원 등 통합의료, 대체의학 대학 치유프로그램- 건강100세관 : 전라남도 시군 보건소 프로그램, 100세 건강교실과 체조- 가족 어린이 프로그램 : 통합의학 건강 쿠킹 클래스, 두뇌 건강 가족 퍼즐 게임- 의료산업관, 특산물 판매장 : 의료기기, 건강식품, 지역특산품 판매- 학생, 단체관람 프로그램 : 청소년 건강, 스트레스 해소 프로그램
[군산시 대표] 소통참여 > 시민참여서비스 > 나도한마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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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산시 시보 제542호(18.09.03.) 2018-09-03
[군산시 대표] 소통참여 > 시정알림 > 군산시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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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 및 산업위기특별지역 수출성공패키지 기업지원사업 알림 2018-09-03
산업위기특별대응지역의 중소기업 중 내수 및 수출 실적 100만달러 미만 기업에 대해 수출 준비활동 및 해외시장 진출 마케팅을 지원하여 수출액 확대 및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해 수출성공패키지사업을 지원하고자 함 1. 신청기간 : '18.8.30(목) ~ 9.20(목) 18시까지 2. 지원대상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3. 신청방법 : 수출바우처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수출바우처 http://www.exportvoucher.com 4. 평가절차 : 서류심사 → 현장평가
[군산시 대표] 소통참여 > 시정알림 > 시정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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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년도 농산물 TV홈쇼핑 지원사업 수요조사 2018-09-03
재원비율 : 도비 20%, 시비 40%, 자부담 40% ○ 사업대상 : 통합마케팅전문조직, 지역농협, 영농법인등 ○ 사업내용 : TV홈쇼핑 방송 송출료 및 영상제작 비용 지원 ※ 공영홈쇼핑, GS, CJ, 현대, 롯데, ns, 홈&쇼핑
[군산시 농업기술센터] 소통마당 > 행사/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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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일정표(8. 31.) 2018-08-30
행사일정표(8. 31.)
[군산시 대표] 소통참여 > 시정알림 > 시정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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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8월 열린시정 열린군산 웹진입니다. 2018-08-30
통권 제257호 발행일 2018.8.25 발행인 군산시장 발행처 군산시 공보담당관 문 의 063-454-2202
[군산시 대표] 소통참여 > 시정알림 > 웹진 열린군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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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일정표(8. 30.) 2018-08-29
행사일정표(8. 30.)
[군산시 대표] 소통참여 > 시정알림 > 시정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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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전북 주요농산물 가격안정 지원사업 신청·접수 2018-08-28
2018년 전라북도 주요농산물 가격안정 지원사업 신청·접수 군산시는 농산물의 가격 불안정성에 대비하여 농가 경영안정화에 기여하고자 『전북 주요농산물 가격안정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대상품목을 재배하고 있는 관내 농업인께서는 농지 소재지 읍면동에 사업을 신청하시어 차액을 보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신청품목 : 가을무, 가을배추 ❍ 신청기간 : '18. 8. 27. ~ 9. 30. ❍ 지원범위 : 품목당 1,000㎡(300평) ~ 10,000㎡(3,000평) ❍ 지원대상 : 군산시 관내에 주소지를 두고 관내 소재지 농지에서 직접 농산물을 생산해 군산원예농협을 통하여 계통출하하는 농업인 ❍ 지원내용 : ‘시장가격’이 ‘기준가격‘ 보다 하락했을 경우 그 차액의90% 이내를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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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농식품기업 맞춤형 지원사업 공고 2018-08-27
□ 공모 개요 ❍ 공모사업명 : 2019년 농식품기업 맞춤형지원사업 - 사업기간 : 2019. 1. ~ 12. - 사 업 비 : 1,800백만원(국비 900(50%), 시군비 360(20%), 자담 540(30%)) · 기업별 사업비 한도 : 3년 평균 매출액 내에서 50 ∼ 300백만원 - 사 업 량 : 6개소 ※ (‘16) 26억원, 7개소 → (‘17) 17억원, 8개소 → (‘18) 18억원, 7개소 → (‘19) 18억원, 6개소 계획 - 사업내용 : 지역 농산물과 연계한 중소 농식품기업 맞춤형 지원 · HW : 제조가공시설 개보수, 위생안전시설, 기기·장비 교체 및 설치 · SW : 신제품, 포장 등 연구개발, 상표등록 등 지적재산권 확보, 국내·외 농식품 인증, 품질인증, 경영·기술 컨설팅 등 ❍ 공모기간 : `18.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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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년도 농산물 TV홈쇼핑 지원사업 수요조사 2018-08-25
재원비율 : 도비 20%, 시비 40%, 자부담 40% ○ 사업대상 : 통합마케팅전문조직, 지역농협, 영농법인등 ○ 사업내용 : TV홈쇼핑 방송 송출료 및 영상제작 비용 지원 ※ 공영홈쇼핑, GS, CJ, 현대, 롯데, ns, 홈&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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