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검색결과 13,724건)
-
일정표(9. 4) 2012-09-03
[군산시 대표] 소통참여 > 시정알림 > 시정소식
-
주간행사 및 일정표(9. 3) 2012-09-02
[군산시 대표] 소통참여 > 시정알림 > 시정소식
-
일정표(8.31) 2012-08-31
[군산시 대표] 소통참여 > 시정알림 > 시정소식
-
일정표(8.30) 2012-08-30
[군산시 대표] 소통참여 > 시정알림 > 시정소식
-
재난 시에 전화를 받을 때, 2012-08-28
터 설명하는 동안 전깃줄에 이미 바람 날아가고, 사람 하나 어찌 되겠습니다. 이 시간에. 정말 대책 없더군요. 두 번째 전화 받으신 선생님께서는.대책위원이라고 앉아 있다고, 30~40명이 되어서 누가 누군지도 모른다면서 상식적으로 전깃줄로 묶었으면 한전에서 하지 않았겠냐고 설명해 주시더라구요. 그 뉘앙스는 한전에 전화해야지, 시청에 전화했다는 건데요.시민한데, “답답하네.”라면서 짜증 폭발하시면 됩니까. 왜 묶어 놨는지 전화하고 알아본 뒤 또 시민이 전화 오면 거뜬히 대답해 주면 되지 않습니까. 전깃줄 관련 오는 민원은 저한테 한 것 처럼, 무시할 겁니까?(많이 배우신 분이.... 답답하네... 화 안나게 생겼어요? 우리가 어찌 알아요? 우린 다 몰라요. 상식적으로 생각해 조세요, 우리가 했겠어요?-라고 이렇게 이야기 하겠죠.)마지막에 저와 통화하셔서 상식적으로 생각해 보셔서 한전인지 모른다고 무시하신 공무원 선생님. 선생님께서 시청에 지금, 이 시각에 전화한 이유
[군산시 대표] 소통참여 > 시민참여서비스 > 나도한마디
-
해신동주민센터 이승은님께 감사드립니다. 2012-08-28
주는 고향을 느낄 수 있지않나 생각합니다. 다시한번 나이드신 어머님께서 번거롭고 시간이 걸리는 과정을 겪지 않고 일을 마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이승은님께 감사를 드리며, 혹시 상급자 또는 상급부서에서 이글을 보시게 된다면 담당자의 사기진작과 친절함을 유지하여 주시도록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말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군산시 대표] 소통참여 > 시민참여서비스 > 칭찬합시다
-
주간행사 및 일정표(8.27) 2012-08-27
[군산시 대표] 소통참여 > 시정알림 > 시정소식
-
에어컨실외기 단속해주세요 2012-08-25
람들의 기분까지 망치게 하죠 더구나 그곳은 주차질서도 엉망입니다.단속이안되는 저녁시간이니 무인카메라를 달아서 세금도 걷어들이고 주차질서도 잡고 왜 그렇게 못합니다? 그곳은 민원도 자주 올라온거로 아는데 시정이 안되나요?이제 조금지나면 유야무야 없어질수도 있겠죠.그렇지만 내년여름이 되면 또다시 많은 사람들이 불편을 격어야 합니다.시정좀 해주세요
[군산시 대표] 소통참여 > 시민참여서비스 > 나도한마디
-
2012년도 8월호 열린군산 웹진입니다. 2012-08-24
2012년 8월호 열린군산 웹진입니다.통권 제185호 2012년 8월 24일발행처 : 군산시 공보담당관발행인 : 군산시장전 화 : 063-450-4226전 송 : 063-452-8159PDF 뷰어 다운로드 <클릭>
[군산시 대표] 소통참여 > 시정알림 > 웹진 열린군산
-
일정표(8.24) 2012-08-23
[군산시 대표] 소통참여 > 시정알림 > 시정소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