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장에게 바란다 게시판은 시정 소통의 방향을 모색하고자 만든 게시판으로 단순진정, 질의 민원처리를 원하실 경우에는 민원상담(국민신문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의 건전한 운영을 위하여 이용자가 게시한 자료 중 다음 사항에 대한 자료는 삭제 합니다.
- 국가안전이나 보안에 위배되는 경우
-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 특정기관, 단체, 부서를 근거 없이 비난하는 경우
-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경우
-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
-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 실명을 원칙으로 하는 경우에 실명을 사용하지 않았거나 실명이 아닌 것으로 판단되었을 경우
- 동일인 또는 동일인이라고 인정되는 자가 똑같은 내용을 주2회 이상 게시하거나 비슷한 내용을 1일 2회이상 게시하는 경우
- 기타 연습성, 오류, 장난성의 내용 등
작성자 ***
작성일22.01.25
조회수996
쌍용예가 후문에서 카카오택시콜했는데 정문에 있는것 같아서 통화해서 후문에 있다고 하니까 그럴꺼면 다른택시부르라고 화를내시더군요
이런분을 시에서 개인택시하라고 내줘도 되는지요?
이런일로 여기에 이렇게 쓰는것부터 어이없네요
너무 분해서 올림니다
이분 5401 핸드폰으로 다뜹니다 새만금콜 기사분
이럴꺼면 군산 새만금콜을 이용하지말고 혼자하셨으면 좋겠어요 군산새만금콜 이미지가 좋지 않아서요
군산시 이미지 아닌가요? 시외관광오신분들이 군산시 이미지를 않좋게 볼까봐 걱정입니다
담당부서 : 교통행정과 | 담당자 : 교통행정과 |
작성일 : 22.01.28 |
|
---|---|---|---|
1. 평소 시정발전을 위해 참여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문의 주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2. 먼저 군산시 택시 이용하는데 있어 불편 끼쳐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3. 해당 민원에 대해서 기사님에게 교육 및 계도조치를 시행하겠으며 추가적으로 군산개인택시조합에 조치를 요구하여 유사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4. 항상 택시 이용과 편의증진에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후에 택시 서비스 개선이 되어 승객분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답변내용에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교통행정과 택시화물계(☏454-4323)로 연락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