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수정일 2019-07-22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작성자 개정동
작성일07.04.09
조회수2475
= 정부민원안내 대표번호 110 =
정부민원안내콜센터는 정부 관련 민원을 종합적으로 상담·안내하는 정부 대표 콜센터로, 간단한 사항은 상담원이 직접 상담·안내하고, 직접 상담처리가 불가능한 사항은 담당 부처 콜센터 또는 기관을 찾아 연결하여 주는 역할을 합니다.
○ 운영안내
- 시범운영
1차 : 2007. 3. 30 ~ 4. 18 (충남, 충북, 대전)
2차 : 2007. 4. 19 ~ 5. 9 (1차+경북,전북,대구)
- 전국서비스개시 : 2007. 5. 10
○ 상담안내범위
- 56개 중앙행정기관
- 248개 지방자치단체
- 10여개 공공기관
○ 상담안내시간
- 평 일 : 9:00 ~ 19:00
- 토요일 : 9:00 ~ 13:00
○ 이용요금
- 별도의 정보요금없이 시내전화요금만으로 서비스 제공
정부 대표 번호 110이 하나에서 열까지(110), 하나하나 공들여(110),
여러분의 민원을 안내해 드립니다.
http://www.110.go.kr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