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전화 063-454-4000
작성자 김민섭
작성일11.03.22
조회수3107
『고객체감도 조사』 실시 안내
◎ 기 간 - ‘11. 3. 21 ~ 4. 22
◎ 대 상 - 일반주민(무작위 전화번호 추출)
◎ 조사방법 - 전화 설문조사(리서치 전문조사기관 수행)
◎ 조사내용 - 업무처리과정의 행정수혜 고객 체감도 조사
4개분야 국정시책 업무
- 일반행정분야(1) : 민원행정서비스
- 중점과제분야(3) : 규제개혁 및 법질서, 저출산고령화,
일자리창출
※ 주민들께서 전화설문조사에 성실히 답변하여 주시면
우리시에 많은 재정 인센티브가 배정될 수 있습니다.
많은 협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