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임피면
작성일08.06.05
조회수3584
2008년 고객제안 특별공모전
□ 공모주제
○고객서비스 및 공사이미지 개선관련 아이디어
○후보지조사, 단지계획설계, 보상,개발,분양,사후관리 등 공사 업무관련
제도개선 아이디어
□ 응모자격 : 모든 고객(개인자격 참여)
※공사 직원 및 배우자, 직원의 직계존비속 제외
□ 접수
○기간:2008.6.2(월)~6.30(월)
○방법:공사 홈페이지(www.lplus.or.kr)에 접속, 소정 양식(제안명, 제안배경,제안내용,기대효과 등)에 직접 입력.제출
○제한사항: -첨부파일(아래한글 또는 파워포인트)은 A4용지 2매이내
-1인1건 제출
□ 심사기준
○창의성, 충실성, 개선효과, 실현가능성, 지속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
□ 포상
구분 |
건수 |
포상금(만원) |
비고 |
대상 |
1 |
200 |
상장 |
금상 |
1 |
100 |
상장 |
은상 |
2 |
50 |
상장 |
장려상 |
3 |
30 |
- |
참가상 |
1차 심사대상 전체 |
기념품 |
- |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본인 부담
※은상이상 수상자는 공사 입사시 우대
※심사결과에 따라 심사위원회에서 포상 건수를 조정할 수 있음
□ 수상자 발표 : ‘08.8월중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수상자에게는 개별통지(e-mail 또는 유선)
□ 기타 공지사항
○제안은 응모자 자신의 아이디어를 원칙으로 하며, 단순 모방.표절제안은 심사대상에서 제외
○접수된 제안은 반환하지 않으며, 한국토지공사의 필요에 의해 수정 또는 변형하여 사용할 수 있음
○1차 심사대상에서 제외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공지되었거나 공사에서 이미 시행되고 있는 사항
-이미 채택된 제안이거나 그 기본구상이 이와 유사한 사항
※기본구상이 유사한 아이디어가 중복 접수된 경우는 최초로 접수된 1건만 심사대상으로 유효
-구체적인 개선내용이 없거나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건의,비판, 요망사항 또는 불만을 표시하는 것에 불과한 사항
-사회통념상 실제로 그 적용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사항
□ 문의처 : 한국토지공사 고객처 고객제안 특별공모전 담당자 차장 강은희 (☎ 031-738-7476)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