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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참여와 의견제시 방법

고객참여와 의견제시방법저희들이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개선해야 할 사항이나 시정발전에 관한 의견, 공무원의
친절ㆍ불친절ㆍ불만족한 사례 등을 제보하여 주십시오.
개선해야 할 사항이나 시정발전에 관한 의견은 적극 검토, 반영하고 매분기별로 우수사례 1건을 선정하여 5,000원 상당의 공중전화카드를 보내드리고, 연말에는 최우수 고객 1분을 시정조정위원회 심의를 거쳐 선정하여 시장표창과 함께 50,000 상당의 부상을 드리겠습니다.

서비스개선 및 시정발전 의견 제출방법

  • 우편 : 군산시 수송동로 58 (수송동 851-1) (우 573-370)
  • 군산시보건소 FAX : 063-463-1470
  • 전화 : 063-460-3222(보건사업과장)
  • 인터넷 : http://health.gunsan.go.kr 「보건소장에 바란다」

친절·불친절·불만족서비스 신고방법

  • 우편 : 군산시 시청로 17 (조촌동 888번지) (우 573-703) , 군산시청 직소민원실 FAX : 063 - 454 - 2009(군산시청 직소민원실)
  • 전화 : 063 - 454 - 2001(군산시장실), 454 - 2120(감사담당관실)
  • 인터넷 : www.gunsan.go.kr 「소통과참여>시민참여」

보건관련 서비스별 접수·처리 안내

  • 보건행정·의약·방역·진료사항 문의 ☎ 063-462-4923
  • 건강도시·건강생활·방문보건·모자보건·정신건강사항 문의 ☎ 063-463-4000
  • 옥서통합지소 ☎ 063-454-5064
  • 옥구지소 ☎ 063-454-5084
  • 옥산지소 ☎ 063-454-5092
  • 회현지소 ☎ 063-454-5098
  • 임피지소 ☎ 063-454-5106
  • 서수지소 ☎ 063-454-5114
  • 대야지소 ☎ 063-454-5075
  • 성산지소 ☎ 063-454-5127
  • 나포지소 ☎ 063-454-5133
  • 어청도지소 ☎ 063-454-5143
  • 선유도지소 ☎ 063-454-5149
  • 개야도지소 ☎ 063-454-5157
  • 국가산업단지지소 ☎ 063-454-5163

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 공표

  •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매년 1회 조사하고 그 결과를 시정소식지와 인터넷을 통하여 공개하겠습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겸허히 받아들여 잘못된 점을 시정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이에 관한 조치계획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발표 후 3개월 이내에 시정소식지와 인터넷에 공표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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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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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최근수정일 2019-0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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