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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좋은 보건의료서비스

    • 매년 1개 동을 대상으로 거동불편 불능자, 독거 노인과 고혈압, 당뇨, 간염, 결핵질환 등 만성질환으로 고생하시는 분을 조사하고 관리카드를 작성 관리하여 정기적인 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개인별로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 시청 민원실에 "시민건강상담소"를 설치하고 매일 1명의 간호사를 고정 배치하여 혈압측정 등 건강검진과 상담을 실시하겠습니다.
    • 민원인이 많은 나운1동사무소와 나운2동사무소에 자동혈압측정기를 각각 1대씩 설치하여 시민께서 자유롭게 혈압을 측정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시민께서 보건소, 읍·면 보건지소, 진료소를 방문하여 진료한 결과를 3일 이내에 전화로 통보하여 드리는 "보건서비스 사후확인 해피-콜제"를 실시하겠습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보건행정과 보건행정계에서 제작한 "품질 좋은 보건의료서비스"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제4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 공공누리 마크를 클릭하시면 상세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관리부서 보건행정과 보건행정계
담당자 김명주 (063-454-4926)
최근수정일 2019-0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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