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6.0℃미세먼지농도 매우나쁨 177㎍/㎥ 2024-03-29 현재

과목안내

파워포인트(온라인)

파워포인트란 발표에 사용될 자료들을 쉽고 편리하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과목에서는 파워포인트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파워포인트의 파일 및 슬라이드 관리 / 기본적인 입력 및 편집 방법 / 간단한 애니메이션 적용 등의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엑셀(온라인)

기업의 세무계산, 보고서나 학교의 성적관리 및 가계부 등에 광법위하게 활용되는 표 계산 프로그램인 엑셀에 관한 수업입니다.
이 과목에서는 엑셀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엑셀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 함수의 작성과 활용 / 피벗기능 / 필터 적용 / 매크로 기능 등의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자격증 취득을 목적으로 하신다면 다른 전문적인 자격증 강좌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문서작성(온라인)

컴퓨터를 활용한 문서 작성과 편집에 관한 기초적인 수업입니다.
이 과목에서는 글의 화면구성 살펴보기 / 문서 편집과 문서 모양내기 / 표, 차트 만들기 / 다단 편집 / 개체 삽입하기 / 메일 머지 기능 사용하기 등의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자격증 취득을 목적으로 하신다면 다른 전문적인 자격증 강좌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과목안내"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제4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 공공누리 마크를 클릭하시면 상세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관리부서
담당자
최근수정일 2021-03-17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정보만족도조사
페이지 상단으로

[54078]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시청로 17 (조촌동, 군산시청) 대표전화 063-454-4000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