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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제안

경제/산업 군산사랑상품권 모바일/지류 가맹점 확인이 가능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박은비 만료 2020. 9. 23~2020. 10.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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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군산사랑상품권 가맹점 목록을 보면 모바일/지류 둘 다 가능한 곳인지 아닌지 확인이 불가합니다.

실제로도 가맹점이라고 해서 갔는데 모바일이 안된다는 곳이 많습니다.

몇몇의 가게는 외부에 모바일/지류 모두 가능하다는 그림이 붙어있지만, 몇몇의 가게는 직사각형의 작은 군산사랑상품권가맹점이라고만 적혀있어서

이곳이 모바일이 되는 곳인지 아닌지 확인이 불가합니다.

직접 전화를 해보거나, 방문을 하지 않는 이상 모바일 상품권이 가능한 곳이지 확인이 바로바로 되지 않는다는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가맹점을 검색할 때 모바일/지류 아이콘으로 가능한지 아닌지를 표시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파일첨부한 것처럼 가맹점이라면 지류는 기본일테니 모바일이 되는지 여부만 표시해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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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의 의견이 있습니다
소상공인지원과 0명 공감
2020.10.05 17:25
군산사랑상품권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점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지역상품권 chak앱에서 조회되는 가맹점목록은 지류와 모바일 전부 가능한 가맹점으로
가맹점주분들이 본인 소유의 핸드폰으로 모바일 가맹점 인증을 한 업소들입니다.

다만 모바일 가맹점으로 등록한 후에도 익숙하지 않은 결제방식에 대한 두려움으로
모바일상품권 결제를 거부하는 경우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와 같은 불편을 해소하고자 9월 25일 군산사랑카드를 출시하였습니다.
군산사랑카드는 상품권 가맹등록이 되어있고 카드단말기가 있으면 어디서든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며
지역상품권chak 앱에서 신청하시면 7영업일 이내에 원하는 수령지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등기발송)

상품권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말씀드리며 상품권 이용편리를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소상공인지원과 (063-454-2662)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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