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공무원이 아침에.에어로빅 현장에 한번 나와보십시요!
아침마다 은파에서 에어로빅 소리가 큰 공해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은파에서 운동하는건 나라에서 허가해준거라거 하고 그걸 가지고 문제 샴는게 아닙니다 나라에서 새벽에 공공장소에서 스피커를 틀고 마이크로 구호를 붙이라고 허락했냐는 겁니다.
은파호수를 찾는 사람들은 아침의 고요한 호수애서 위안을 받으러 옵니다. 매일 아침 어김없이 에어로빅 소리가 말할 수 없는 불쾌감을 줍니다. 여러번 시청에 문의했지만 시정되는 사항이 없습니다.
요청사항
1. 에어로빅을 하더라도 엠프를 써서 노래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해주세요. 엠프를 써야겠다고 주장하면 다른 실내장소를 배정해 주세요. 다른 군산 시민들이 은파호수를 조용히 이용할 수 있는 권리를 보장해 주세요.
2. 만약 군산시에서 해결할 수 없는 사안이면 상위 부서의 연락처를 안내바랍니다. 연락이 없다면 도청이든 청와대이든 계속 문제제기를 할 생각입니디. 꼭 연락주십시요.
군산시청 기획행정국 기획예산과에서 제작한 "정책제안"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54078]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시청로 17 (조촌동, 군산시청) 대표전화 063-454-4000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