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암산 진입로 확포장 공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목적은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 및 교통 소통의 원활을 도모 한다고 되어 있으나 내용을 조금만 자세히 봐도 새로 설계된 도로와 기존 도로가 교차 하는 주변에 커다란 수배전반과 관사등 시야를 가리는 장애물이 존재하며 이를 피하려고 도로를 설계 하다보니 도로가 요상하게 꺾여있어서 왕래하는 차들의 시야를 가려서 교통 사고를 유발하게 끔 설계가 되어 있으며 더 큰 문제는 새로 설계된 도로의 진출로와 구도로의 진입로가 꺽이는 부위에서 정면으로 만나게 되어 있어 도로 구조 자체가 사고를 유도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사고가 나면 누구 책임이며 사고가 나면 들어 오고 나가는 차들을 어떻게 감당 하려고 이렇게 도로의 설계가 되어 있는지 궁금합니다. 기존의 도로는 일방 통행 도로로 들어가고 나가는 도로가 멀리 떨어져 있어서 서로 교차가 되지 않아 차끼리 부딪힐 위험이 전혀 없는데 왜 갑자기 이렇게 위험하게 도로를 설계하여 돈들여서 위험을 만드는지 전혀 이해 할 수가 없습니다. 대규모의 차가 주차되어 있는 마트등 시설도 들어가는 입구와 나오는 입구를 떨어뜨려 놓습니다.다들 왜 이렇게 해놓았을까요? …
마을에서 청암산쪽으로 걸어가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좁은 도로에 양방향으로 차가 다니면 지나 다니는 마을 사람에게도 크나큰 위험을 주는데 도대체 무었 때문에 이런 공사를 하려는지 알 수 가 없기에 이렇게 진정서를 올립니다.
그리고저는 주말마다 청암산 가는 시민 입니다.진입로와 진출로 모두 문제가 없는데 무슨 불필요한 사업을 만들어 세금 쓰고, 더 불편하고, 더 위험하고, 모양도 흉하게하려는지요? 팩트는 진출입로 문제가 아니고 주차장이 좁아서입니다.길옆에서 편의점 하시는 분이나 그쪽 길가에 사시는 분들에게 물어 보세요. 진입로, 진출로가 문제가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