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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제안

교통/주택 시외고속터미널 이전이 어려운이유 (4월 톡앤톡 참여했을대 내용입니다)
이현준 만료 2021. 11. 4~2021. 12.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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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에 군산시청 톡앤톡이 열렸고 도시계획중입니다 금호고속 소유지 이지만 시장과 회의결과는 현부지 터미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터미널 이전 목소리가 많아지만 터미널은 개인재산이기 때문에 업체측은 이전및개발을 미검토 입니다 현재 금호고속측에서는 확장 신축을 않한다고 합니다 정책제안에서 글을 읽어봤습니다 작년5월에 올린 고승구님 글을 공감했습니다 터미널 적합한 부지가 신역세권으로 찬성율이 높았습니다  첨부파일 미리보기 글도 저는 공감합니다

 

              1. 진주터미널 사고 발생 70노인 사망 사건이었습니다 시에서는 건물이 낡고 악취등으로 인해 가호동으로 이전을 했습니다

 

              2. 군산뿐만아니라 전국의 터미널이전율은 20퍼센트 입니다 

 

              3. 시민들은 신역세권 적합하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접근성이 떨어졌있습니다 군산역은 수요가 적자현상입니다 시내버스노선 1~7 10번대가 종점으로 하고있습니다 군산대-롯데마트를 경유해서 갑니다 신터미널이 이전하게 되면 5060번대72번대 신터미널을 경유해 부분노선을 변경이 가능합니다 2030대야방면 회현 개정 옥산방면 40 80번대 입니다 20번대는 신터미널을 경유해 성산 임피를 거쳐 호원대를 종점으로 해야합니다 함열함라 청하대청은 신터미널 종점으로 해야합니다 30번대는 구터미널을 경유해 경찰서 이마트 연안도로 신터미널 개정면 발산리 해서 대야를 가야합니다 40번대는88,89번은 해망동을 경유해 구터미널을 경유해 경찰서 연안도로 신터미널 개정파출소 옥산회현종점 88,89번은 군산상고 우진 주공5차 미경유해 40번대 경유를 하겠됩니다 만약에 내흥동으로 이전하게 되면 노선도가 이렇게 됩니다 

  

              4,만약에 신역세권이 이전하게 되면

 

노선종점인 1,2,3,4,5,7 11,12,13,14,15,16,17,18 번 5060번은 7281,82번을 신역세권

터미널을 경유하게 됩니다

 

2, 40~88,89번대 85,86,30,20번대 8,9번이 있습니다 터미널 경유를 해야지만 이렇게 이전되면 노선이 이렇게 될것같습니다?

제목없음 현재 군산에는 번호체계 2자리수 입니다 만약에 신터미널을 이전하게 되면 번호체계나 마을지역은 마을버스가 운영되고 전노선이 개편될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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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개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현준 0명 공감
2021.12.29 16:11
저도 시민이지만 현부지 리모델링으로 되있어서서 유지한다고 합니다 4월 톡앤톡 내용에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지난4월에 상황실에서 저 혼자 참여했습니다
김중환 0명 공감
2021.12.29 10:18
신역세권이 말이 된다고 생각합니까? 군산 상당수의 인구가 서쪽 남쪽에 살고 있는데, 시내도 아니고, 중심지인 수송동에서도 한참 북동쪽 끝에 터미널을 지으면 참 편하기도 하겠네요. 시민들이 신역세권이 적합하다고 했다고요? 말도 안 되는 소리입니다.
이현준 0명 공감
2021.11.30 11:59
네 톡앤톡 내용이 금호고속측에서 신축을 안한다고 합니다 수송동부지는 아닌걸로 알고있어요
김성환 0명 공감
2021.11.28 09:27
궁급해서 물어보는데요... 현 고속터미널이 금호고속꺼라는거예요? 수송동 부지가 금호고속꺼라는거예요?
이현준 0명 공감
2021.11.14 14:35
http://www.newsgunsan.com/ngnews/ngNewsView.php?code=NG3&pid=63483 아참 그리고 뉴스에 25일부터 지간선제 시범도입한다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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