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예산낭비신고
- 본 화면은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에 따라 국민신문고(www.epeople.go.kr)를 통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 국민의 세금이 낭비되지 않고 바로 쓰일 수 있도록 국민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사오니,
- 예산이 낭비되고 있다고 판단되거나 예산절감과 관련된 좋은 제안이 있으실 경우 의견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국민신문고 시스템 이용문의 : 1600-8172
[답변:] 새만금콜택시,희망콜택시 늦게 배차 불편합니다
작성자 교통행정과
작성일10.08.17
조회수2112
첨부파일
우리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다 불편을 격은신 귀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우리시에서는 새만금브랜드 택시 및 희망 콜 브랜드 택시를 운영 하고 있읍니다.
콜센터에서 승객으로 부터 전화를 받으면 GPS 방식을 이용해 전화를건 위치에서
최단거리에서 운행중인 차량을 파악하여 승객에게 소요거리를 알려주고 있읍니다만
도로 사정상 교통이 막힐 경우에는 약간의 차이가 날수도 있읍니다. 이점 양지해 주시기
바라며 귀하께서 제기하신 문자 서비스 발송은 현실상 불가능 하며 기사 및 직원들에 교육
실시은 회사 자체 교육 및 전라북도 운수 연수원에서 교육을 실시 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끝으로 궁금하신 사항이나 의문나는점이 있으시면 450-4366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것 답변하여 드리겠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