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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에게 바란다
군산 실내배드민턴장 이용건에 대한 불만

작성자 ***

작성일21.08.06

조회수524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배드민턴을 즐겨 간간히 운동하는 군산시민입니다

최근들어 실내배드민턴장(수송동) 이용함에 있어 불편함과 불만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코트가 없어 운동을 못하는 불편함, 또 하나는 남직원(안경낀 3-40대?남성) 태도에 대한 불만입니다

우선 남직원 태도에 대해 한 말씀 올리고 싶습니다

아무리 일이 귀찮고 힘들더라도 발매기 사무실카운터에서 일하는 직원으로 있는거면 오고가는 시민들을 응대하는 서비스직 아니겠습니까?

본인보다 나이가 많던 적던 사람을 응대하는 태도에 대해 불만스러웠고 퉁명스러운 표정을 짓고 반말 혹은 짧은말을 사용하여 기분나빴을 시민분 많았을겁니다

최소한 예의를 갖추어 응대할 수 있도록 교육시켜주시거나 다른분으로 교체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코트 이용건에 대한 불만입니다

평일에 이용할 때 코트(자리)가 없어 귀한걸음 허탕치고 집으로 다시 되돌아가는 경우가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평일 퇴근 후 오후 6-7시에 치려고 배드민턴실내장에 그 전에 가서 카운터직원분께 물어보면 이미 만석이여서 가장 빠른시간이 8시~8시40분 이후에나 생길것같다고 안내받기만 합니다

그러나 정작 코트 상황을 들여다보면 빈 코트가 있었고(8코트중 4코트 가량 비어있을때도 있었음) 동호회사람 한분이 자리만 잡고 다른 코트에서 배드민턴을 치며 게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도대회가 있다며 2~3코트는 사용이 불가하다..

새로 바뀐 여성직원분께서는 그럼 빈 자리에서 운동하고 사람오면 그때 빠져서 8시이후 나오는 자리에 들어가 운동하셔라..  하여 친구들과 같이 민턴치고싶은 직장학생일반인인 저희는 코트를 방황하고 떠도는 방랑자였고, 미리 그 코트를 잡아둔 동호회사람들은 우리 자리니까 다른곳에 가셔라, 코트 예약종이받으셨냐 되뭍기를 하여 어벙벙했습니다.

또한 실내배드민턴장에서 개인강습 안되지않나요? 어떤분께선 노란박스바구니안에 셔틀콕 가득 채워와 셔틀콕을 넘기며 가르치는 모습도 봤었습니다..

이에 어수선한 예약방식과 대다수의 동호회회원들이 점령해버린 실내코트장은 군산시민이 운동하는 공간이아닌 도대회를 위한, 동호회를 위한 운동시설이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군산시에서 운영하는 실내배드민턴장은 군산시민이 다같이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코트 예약을 한 경우 5-10분이내에 인원이 충족되지않으면 취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생겨라.. 할 생각도 듭니다

시민의 불편함호소 심경을 이해해주시고 체육회에서 잘 반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답변글
    군산 실내배드민턴장 이용건에 대한 불만 답변목록
    담당부서 : 체육진흥과 담당자 : 체육진흥과

    작성일 : 21.08.23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시장에게 바란다에 접수하신 민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고자 합니다.

    1. 첫째, 코트가 없어 운동을 못하는 불편함에 대해 먼저 답변 드립니다

    - 리 시는 2021년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 기본방역수칙지침을 준수  하며 공공체육시설을 개방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실내체육시설은 이용 인원의 50% 적용, 시설운동시간 최대 2시간 이내에서 이용하는 실정으로 코트를 절반으로 축소한

       상태이며, 또한 학생들 방학 기간에 일반 이용자보다 초,,고생 이용자 급증으로 일부 시간대에 코트이용이 어려운 실정입니다.

       이점 너그러이 양해 바랍니다

    2. 두 번째, 남직원의 민원응대 서비스 불친절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 응대 스타일이 무뚝뚝하고 불친절하게 접근한 점 지속적인 친절 교육으로 불쾌감 느끼지 않도록 변화 하겠습니다.

    3. 귀한 의견 주셔서 감사드리며 체육시설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체육진흥과(454-5726)으로 연락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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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수정일 2023-0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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