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임피면
작성일11.12.05
조회수3307
장애인행정도우미 모집공고
군산시에서는 장애인의 사회참여 확대와 소득보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읍면동사무소에 장애인행정도우미로 근무하실 장애인을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근무조건
▢ 근무기간 : 2012년 1월 ~ 12월(12개월)
▢ 근무시간 : 월 ~ 목, 1일 8시간 근무(09:00~18:00)
▢ 근무내용 : 사회복지업무보조 및 행정보조업무
▢ 근 무 지 : 군산시 읍.면.동사무소
▢ 보 수 : 월877천원(4대 사회보험료 가입여부에 따라 보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모집분야 및 기간
▢ 모집인원 : 32명
▢ 모집기간 : 2011. 12. 6(화) ~ 12. 13(화) 09:00~18:00(토ㆍ일 제외)
3. 신청자격 및 선발방법
▢ 신청자격 : 만 18세이상 군산시에 주민등록된 거주자로 등록장애인
▢ 선발방법 : 공개모집 및 선발기준에 의한 선발
○ 중증장애인 및 여성장애인 가산점 부여
◦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장애인 가산점 부여
◦타 부처 일자리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장애인 및 사업자 등록(비영리단체 등록증)
건강보험에 가입 된 장애인은 선발에서 제외
※기초생활수급자는 행정도우미로 참여시 기초생활 수급권이 취소될 수 있으므로 참여
신청 시 신중히 결정하기 바람
4. 제출서류 및 접수처
◦ 제출서류 :
-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 신청서 1부
-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1
-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자격증 사본
- 재산세증명원 1부
◦ 접수처 및 방법 : 거주지 읍면동사무소에 참여신청서 작성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