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10.0℃미세먼지농도 좋음 25㎍/㎥ 2024-04-28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포장마차 거리는 안생기나요?

작성자 ***

작성일24.03.18

조회수272

첨부파일

수고 많으십니다.

다른 타 지역에 여행을 가면...

특히 바다쪽 여행지라면,,,포장마차가 하나의 관광으로 자리 잡혀 있더라구요.

또한 친구들이 군산에는 왜 포장마차 처리가 없느냐라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군산도 몇십년전만해도...물론 터미널 근처에 있다가 없어졌지만...

군산의 포장마차 거리가 생성이되면, 여행자뿐만 아니라...군산시민들도 많이 이용할거 같습니다.

혹시 군산에는 포장마차 거리를 활성화 할 생각이 있는지 또한, 있다면 계획이 어떻게 되는지 알수 있나요??

군산에 해망동 혹은 수제맥주 파는곳 근처 ...진포해양공원 뭐..주변에 할때 많을거 같은데요...

아무튼 계획이 있는지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답변글
    포장마차 거리는 안생기나요? 답변목록
    담당부서 : 재생전략계 담당자 : 도시재생과

    작성일 : 24.03.28

    1. 항상 우리시 행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3. 우리시는 해산물시장의 경쟁력회복과 관광기능강화를 통해 보다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찾는 해신동을 만들고자 월명동 근대역사거리에서 해망동까지 거점시설간 연계 및 관광인프라 구축을 목적으로하는 해신동 도시재생사업을 우리시에서 시행하고 있으며, 포장마차 활성화 건은 기존 상권이 침해될 우려가 있어 주변 도심 및 시 전체적인 상권문화를 고려할 필요가 있어 현장여건을 반영하여 검토하겠습니다.

이전글 비밀글 기간제*****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구영6길 51 (월명동, 월명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22]

대표전화 063-454-7370 / 팩스 063-454-6061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