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미세먼지농도 보통 38㎍/㎥ 2020-12-05 현재

인사말

월명동장 안정수
시민과 함께하는 자립도시 군산
우리 주민센터를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월명동장 안정수입니다.
월명동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감사드립니다.

군산의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쉬는 근대문화유산의 중심지인 저희 월명동은 우리나라 항구역사와 함께 한 군산내항 및 (구)군산세관, (구)조선은행 등 일제 강점기의 건물이 많아 과거와 현재의 문화가 공존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현재 월명동은 근대산업유산 활용 예술창작벨트화 사업, 근대역사경관 조성사업, 원도심 종합개발사업 등 많은 사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원도심의 지역경제 재생 및 활성화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재난재해가 없고 주민 모두가 웃으면서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월명동, 관광객들이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 거리가 있는 월명동을 만들기 위해 저와 직원 모두는 “직접 찾아가는 행정, 친절한 서비스“ 제공에 더욱더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끝으로 지역 주민 및 네티즌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항상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월명동장 안 정 수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인사말"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20-07-22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 군산시 구영6길 51 (월명동, 월명동주민센터) [우편번호 54022]

대표전화 063-454-7370 / 팩스 063-454-7369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