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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21.02.25
조회수324
왜 2월1일부터 5부제를 실시합니까
누구를 위한 편의인가요??
은행의 편의가 중요한가요, 시민의 편의가 중요한가요
전주와 달리 실적이 좋으니까 배가 부른가요??
대답한거 보니 코로나 때문에 그렇게 했다던데 뭐 아무데나 코로나 갖다붙이는게 유행인가요??
설령 사회적거리두기 때문에 시행하는 거라면,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5부제를 적용하는게 맞지 않나요??
코로나 때문이라고 핑계를 댈거면,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5부제 적용하세요! 그래야 논리가 맞는겁니다. 그래야 납득이 가는거구요!!
이도저도 아니면, 은행에서 손님이 몰려 은행직원의 편의를 위해서 그랬다고 대놓고 말하면 이해할께요.
뭡니까 이게. 가뜩이나 생활이 퍽퍽하고, 코로나 때문에 힘들어서 코로나의 코 글자만 들어도 예민해지는데.
그리고 또 대답한거 보니 모바일이나 카드로 사용하라던데. 군산에는 젊은이만 이용하는 지역화폐인가요?
노인 분들이나, 하루 4시까지 밖에 업무를 안보는 은행에 갈 수 없는 사람들은 어쩌라는 건가요?
노인분들을 위한 군산상품권 모바일 사용교육 실시했나요? 아니면 은행업무를 6시까지 보게 할건가요?
뭐 대책이라도 세워놓고 그런 답변들을 하세요 좀..
시민의 편의가 가장 중요시 되어야 합니다!!!
제발 시민의 입장에서 행정을 펼쳐주세요.
3월부터 5부제 폐지해주세요!!!!!
담당부서 : 지역경제활력과 | 담당자 : 소상공인지원과 |
작성일 : 21.03.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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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군산사랑상품권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5부제는 매월 초 구매자들이 금융기관의 일시적 방문으로 코로나 19 확산방지 및 혼잡을 방지하기 위하여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시민분들의 안전을 위하여 시행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은행 업무시간 및 출생년도 끝자리 제한판매 때문에 불편을 겪으신 분들을 위하여 매월 첫 5일만 5부제를 시행하고 그 이후는 제한 없이 판매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소상공인지원과(063-454-2664)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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