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14.0℃미세먼지농도 좋음 16㎍/㎥ 2024-04-27 현재

나도 한마디

카카오톡pc버전 다운로드 바로가기

작성자 ***

작성일24.03.22

조회수85

첨부파일

카카오톡 PC 버전은 인기 있는 모바일 메시징 앱인 카카오톡의 데스크톱 버전입니다. 이 버전을 통해 사용자는 스마트폰 없이도 컴퓨터에서 직접 메시지를 보내고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메시징 기능: 사용자는 텍스트 메시지, 사진, 비디오, 음성 메시지 등을 친구들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룹 채팅 기능을 통해 여러 사람과 동시에 소통할 수도 있습니다.

  2. 파일 전송: PC 버전을 사용하면 문서, 이미지, 비디오 파일 등 큰 파일들을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업무 환경에서 특히 유용할 수 있습니다.

  3. 이모티콘과 스티커: 카카오톡의 대표적인 기능 중 하나인 이모티콘과 스티커를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대화를 더 재미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4. 음성 및 영상 통화: PC 버전에서도 카카오톡의 음성 및 영상 통화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 어디서나 가족이나 친구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5. 간편 로그인 및 동기화: QR 코드를 스캔하여 손쉽게 로그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과 PC 간의 대화 내용이 실시간으로 동기화되어 어느 장치에서나 최신 상태의 대화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6. 보안: 카카오톡 PC 버전도 높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대화 내용이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카카오톡 PC 버전은 카카오 공식 웹사이트나 다양한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 후 모바일 앱에 등록된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PC에서도 카카오톡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 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3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서수면 항쟁로 193 (서수면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55]

대표전화 063-454-7130 / 팩스 063-454-6053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