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많음15.0℃미세먼지농도 좋음 24㎍/㎥ 2024-04-29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지곡동(쌍용예가,엠코,해나지오등) 버스노선 추가

작성자 ***

작성일14.10.06

조회수1127

첨부파일

 

지곡동 주민입니다.

현재 지곡동은 신규 아파트(쌍용예가,엠코등)들이 입주를 시작하거나 입주를 앞둔 상태입니다.

초,중고생이 많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내버스노선이 없어서 의료원까지 걸어서 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시내버스 노선을 만들어 주세요

 

 

답변글
    지곡동(쌍용예가,엠코,해나지오등) 버스노선 추가 답변목록
    담당부서 : 담당자 : 직소민원팀

    작성일 : 14.10.13

    먼저 우리시 교통행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점에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신 시내버스 노선 신설 요구에 대하여 충분한 검토와 의견 수렴을 통하여 변경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더불어 군산시의 대중교통 정책은 군산 시민을 위해 교통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다만, 시내버스 노선 신설은 차량 증차와 기사 고용 등 예산이 수반되어 시간이 많이 걸리는 현실여건으로 시행에 어려움이 있어, 이용객이 적은 다른 지역의 노선을 폐지 또는 축소하여 운행되어야 하는 관계로, 이럴 경우 기존 노선의 버스 승객들에게 불편함이 야기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시행중인 시내버스 비수익노선 교통량 조사용역 결과가 나오는 대로 군산시 교통안전 정책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추진토록 하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군산시 교통행정과 454-3782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곡동(쌍용예가,엠코,해나지오등) 버스노선 추가 답변목록
    담당부서 : 담당자 : 교통행정과

    작성일 : 14.10.13

    1. 먼저 우리시 교통행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점에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건의하신 시내버스 노선 신설 요구에 대하여 충분한 검토와 의견 수렴을 통하여 변경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더불어 군산시의 대중교통 정책은 군산 시민을 위해 교통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3. 다만, 시내버스 노선 신설은 차량 증차와 기사 고용 등 예산이 수반되어 시간이 많이 걸리는 현실여건으로 시행에 어려움이 있어, 이용객이 적은 다른 지역의 노선을 폐지 또는 축소하여 운행되어야 하는 관계로, 이럴 경우 기존 노선의 버스 승객들에게 불편함이 야기될 수도 있습니다.

    4. 따라서, 현재 시행중인 시내버스 비수익노선 교통량 조사용역 결과가 나오는 대로 군산시 교통안전 정책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추진토록 하겠습니다.

    5. 다른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군산시 교통행정과 454-3782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끝.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