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읍면동 소식

2013년 장애인행정도우미 모집공고

작성자 월명동

작성일12.11.29

조회수1699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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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3년 장애인행정도우미 모집공고

 

 군산시에서는 장애인의 사회참여 확대와 소득보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읍면동주민센터에 장애인행정도우미로 근무하실 장애인을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근무조건

 

 ▢ 근무기간 : 2013년 1월 ~ 2013년 12월(1년)

 ▢ 근무시간 : 월 ~ 금, 1일 8시간 근무(09:00~18:00)

 ▢ 근무내용 : 사회복지업무보조 및 행정보조업무

 ▢ 근 무 지 : 군산시 읍.면.동주민센터

 ▢ 보 수 : 월1,112천원(4대보험료 가입여부에 따라 보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모집분야 및 기간

 

 ▢ 모집인원 : 32명

 ▢ 모집기간 : 2012. 11. 28(수) ~ 12. 5(수) 09:00~18:00(토ㆍ일 제외)

 

3. 신청자격 및 선발방법

 

 ▢ 신청자격 : 만 18세이상 군산시에 주민등록된 거주자로 등록장애인

 ▢ 선발방법 : 공개모집 및 선발기준에 의한 선발

  중증장애인 및 여성장애인 가산점 부여

  ◦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장애인 가산점 부여

  ◦ 타 부처 일자리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장애인 및 사업자 등록(비영리단체 등록증)

    건강보험에 가입된 장애인은 선발에서 제외

  ※ 기초생활수급자는 행정도우미로 참여시 기초생활 수급권이 취소될 수 있으므로 참여

신청 시 신중히 결정하기 바람

 

4. 제출서류 및 접수처

 

 ◦ 제출서류 :

  -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 신청서 1부 (근무희망지역 반드시 표기 바람)

  -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1부

  -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자격증 사본

  - 재산세증명원 1부

 ◦ 접수처 및 방법 : 거주지 읍면동주민센터에 참여신청서 작성제출

 

5. 기타 문의사항

 

 ◦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 신청서’ 서식은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에서 수령하거나 군산시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으시기 바랍니다.

  - 작성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되었을 경우에는 선발을 취소하며 선발에 따른 면접일정 및 최종 선발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군산시청 복지지원과 재활복지계(TEL. 454-3173) 또는

    각 읍.면.동주민센터 사회복지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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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수정일 2021-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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