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17.0℃미세먼지농도 좋음 24㎍/㎥ 2024-04-28 현재

시정소식

2010 재난대응 안전한국 훈련 캐치프레이즈 공모

작성자 재난관리과

작성일10.03.03

조회수10651

첨부파일

다운받기 [붙임]캐치프레이즈 공모계획.hwp (파일크기: 29, 다운로드 : 76회) 미리보기

  소방방재청에서는 「2010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을 2010. 4. 28~30(3일간) 전국적으로 일제히 실시함에 따라 이를 대표하는 캐치프레이즈를 공모합니다.

  금년부터는 그 동안의 의식행사와 시범위주의 보여주기식 훈련을 지양하고 실제 상황부여의 현장훈련을 통해 재난으로부터 국민의 생명과 재산의 실질적 호에 기여토록 하고, 재난관리 책임기관과 유관기관간 협력체계구축은 물론, 발적인 국민참여와 함께 국민이 훈련의 전과정을 직접 평가하는 「국민평가단」운영함으로써 국민의 안전의식 고취와 선진국형 재난안전 체제 실현을 목적으로 시됩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이런 취지에 맞는 캐치프레이즈를 한글, 영문, 기호를 사용하거나 이를 조합하여 만들어 응모할 수 있습니다. 응모방법은 응모자의 성명, 연락처, 이메일, 캐치프레이즈 및 제안취지를 소방방재청 홈페이지/민원참여/설문조사란의 「2010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캐치프레이즈 공모전에 기재하면 됩니다.

접수마감은 3월 20일까지이고, 우수작 선정 및 시상일자는 추후에 소방방재청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공지될 예정이며, 최우수작1명(50만원상당의 시상금품), 우수상1명(20만원상당의 시상금품)이 선정됩니다.

유의사항으로는 응모작의 수준에 따라 당선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 있고, 선작에 대한 지적재산권 등 일체의 권리는 소방방재청이 소유하며, 당선작은 필요에 따라 수정 또는 변형해서 사용할 수 있고, 응모자의 인적사항이나 연락처가 허위일 경우에는 선정이 취소됩니다.

  

 2010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에 많은 관심과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많이 참여해 주시기 바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소방방재청 홈페이지나(http://www.nema.go.kr/) 훈련 홈페이지(http://skx.nema.go.kr/)를 참조하면 됩니다.

공모전 참여하기 Click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시정소식"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