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17.0℃미세먼지농도 보통 61㎍/㎥ 2024-04-26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대야면 지경리 해피타운에 관하여

작성자 ***

작성일20.02.13

조회수396

첨부파일

해피타운이  빨리 완공되어야하는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 구 보건소건물이  방치되어  흉물스러운  외관을  갖는것  같아  지역환경  정비차원 에서  서둘러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둘째. 인근에 거주하시는  어르신들의  여가생활에  활기를  더 해줄수있는  해피타운  내  작은영화관,   온열치료시설 등의  여가시설  필요성에  대한  인식이 해마다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셋째. 대야가  지리적특성상  교통이  발달하여    인근지역에서  오고가는  교차로의  성격을 띈  지역으로 연세가 많으신  인근지역  어르신들의  경우  대야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묭하고  계십니다. 해피타운으로  인해  더 많은  인근지역  어르신들의  방문으로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불러 일으킬수있고, 다양한 서비스를  누림으로  보다  즐겁고  건강한  노년의  삶을  누릴수있게   해피타운을  조속히  완공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답변글
    대야면 지경리 해피타운에 관하여 답변목록
    담당부서 : 건설과 담당자 : 건설과

    작성일 : 20.02.27

    항상 시정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질문하신 대야면 해피타운관련하여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시에서는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전문집단인 한국농어촌공사에 일괄 위탁하여 사업을 진행중에 있으며,

     

    본 사업을 위하여 위원회를 구성하고, 중앙부처 및 전라북도의 협의 및 승인을 거쳐 현재 실시설계가 마무리 단계에 있습니다.

     

    실시설계가 마무리되면 공사 발주(3월중) - 시공사 선정(4월중) - 공사착공(5월중)을 시작으로 내년에 마무리 할 계획으로

     

    최선을 다해 추진중에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과정에서 시간이 가장 많이 걸리는 부분은 시공사 선정(입찰, 적격자심사, 신용도 등)이 가장 까다롭고 오래 걸리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여러 전문가 및 시민,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하는 과정에서 다소 시간이 걸렸으며, 이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된 만큼 앞으로 공사과정에서

     

    또 다른 의견이 나올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모든것은 주민들을 위해 하는것이고 주민들이 이용하는 시설인 만큼 주민들의 입장에서

     

    추진하고 시행해 나갈 계획임을 다시한번 강조 드립니다.

     

    일정이 계획보다 조금 늦더라도 멀리 내다보고 주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시설물이 될 수 있도록 신중에 신중을 기하여 추진하겠습니다.

     

    진행되는 과정에서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대야면사무소 또는 건설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볍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에 의문사항이나 궁굼하신 사항은 건설과 농촌개발계(545.-3601, 3602)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감사담당관 조사감찰계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제4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 공공누리 마크를 클릭하시면 상세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관리부서 감사담당관 조사감찰계
담당전화 063-454-2124
최근수정일 2023-03-17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정보만족도조사

[54078]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시청로 17 (조촌동, 군산시청) 대표전화 063-454-4000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