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많음16.0℃미세먼지농도 보통 74㎍/㎥ 2024-04-30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시민들 스스로가 성숙하여, 책임지는 시정을 만들어야 한다.

작성자 ***

작성일15.09.27

조회수557

첨부파일

시민들 스스로가 성숙하여, 책임지는 시정을 요구해야 한다.

이곳에 자주 글을 올려, 잘못된 시정의 시정과 제도의 개선을 요구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본인의, 이곳에 계제하는 글의 내용만이라도 공개하고, 담당 공무원이나 시당국의 책임 있는 답변을 공개적으로 구하여 관심 있는 시민들의 질책과 책임추궁으로 더 나은 군산발전을 위하여, 그리고 당연한 군산시민으로써의 권익 보호를 하고자 하는 의도가.....

아래 글들의 공개된 내용을 볼 수 있다면...

 

왜? 글의 내용을 공개하고, 이에 대한 공개된 답변을 요구하는 것인가를 분명히 알 수 있을 것이다.

공개를 원하지 않는 시민들이 있기 때문에, 완전히 공개를 의무 지울 수 없다는 답변에는...

비공개로 글을 올리는 시민들에게는, 서로의 이기심이나 공개를 꺼리는 어떠한 숨겨진 의도가 있을 것이며, 이에 대한 시장이나 시당국의 답변은 오히려 개인 글의 비공개 글에 다른 시민들이 관심을 두지 못하기를 바라서 비공개의 답변을 은근히 원하는 지도 모른다.

 

이곳은 시민으로서의 공간이지 개인 간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비밀 된 공간이 아님이 요즘 올라오는 글에서 볼 수 있을 것이다.

 

접수된 내용의 글에,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는, 시민들을 무시하고 경시하는 태도라든지, 또는 무책임하고 무관심한 대답이라든지..

이러한 것을 공개적으로 보고 시민들이 시장과 시당국의 무능과 건방을 인식할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이러한 의도와 이러한 내용을, 게재되는 글들에서 인지를 할 수 있으면, 우리 시민 스스로가 글을 공개하고 또한 공개된 답을 요구하여.

시민들 위에 군림하려는 시장이나 시의원들, 공무원들을 심판하는 성숙한 의식을 보여 스스로 공개하고 공개된 답변을 요구하자.

이전글 비밀글 군산 수*****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