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6.0℃미세먼지농도 나쁨 119㎍/㎥ 2024-03-29 현재

인사말

회현면장 배상원
시민과 함께하는 자립도시 군산
우리 행정복지센터를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회현면장 배상원입니다.
살기좋고 인심좋은 회현면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회현면은 옛부터 미맥중심의 농사로 농가소득 증대와 풍요로운 삶을 추구하는 고장입니다.

이지역에서 생산되는(옥토진미)쌀은 7년 동안 농식품부 우수 브랜드로 선정되어 서울을 비롯한 대도시로 판매망을 넓혀 유통하고 있으며 또한 청암산 구불길의 빼어난 풍광을 바탕으로 사람이 찾아오고 머물고 싶어하는 고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교육자원과 인프라를 통한 인재 양성으로 활기차고 생명력이 넘쳐나는 동북아 경제중심 도시로 비약적인 발전과 더불어 저희 회현면도 더욱 살기 좋고 발전할 수 있도록 미력하나마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모든 일 소원 성취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회현면장 배 상 원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행정지원과 노조소통계에서 제작한 "인사말"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23-09-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회현면 회현로 181 (회현면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177]

대표전화 063-454-7070 / 팩스 063-454-6051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