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13.0℃미세먼지농도 보통 39㎍/㎥ 2024-04-23 현재

합창단 소개

심금을 울리는 영혼의 메아리군산시립합창단

1983년 창단 이후 음악애호가들의 탄탄한 지지와 사랑 속에 다양한 연주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군산시립합창단은 30년간 쌓아온 수준 높은 연주력과 앙상블을 바탕으로 연간 40회 이상의 연주회를 통해 오래도록 기억될 음악적 감동을 선사하는 음악전령사의 역할을 위해 끊임없이 정진해오고 있다.

또한 다양한 연주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새로운 합창 색깔과 발전된 테크닉으로 합창음악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다.

군산시립합창단은 클래식 음악의 저변 확대를 위해 매년 ‘정기연주회’와 다양한 ‘기획연주회’, 시민들 곁으로 ‘찾아가는 음악회’등을 개최하여 관객들의 문화적 갈증 해소에 이바지 하고 있으며 시대의 흐름에 맞추어 현대창작음악, 한국창작합창음악 등 실험적인 연주를 통하여 기존의 합창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변화와 장점을 잘 살려 성공적인 공연을 펼침으로 시립합창단으로서의 우수 모델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시민들의 소중한 가족이며, 친구이고, 자랑스러운 군산문화예술의 자긍심인 군산시립합창단은 앞으로도 음악이 주는 사랑과 감동을 충만하게 전달하기 위하여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합창단 소개"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제4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 공공누리 마크를 클릭하시면 상세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관리부서
담당전화
최근수정일 2019-08-14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정보만족도조사
페이지 상단으로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백토로 203번지 군산예술의전당내

군산시립교향악단 전화 063-454-5556 / 군산시립합창단 전화 063-454-5558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