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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장애인 주민센터도우미 모집 공고

작성자 소룡동

작성일08.12.11

조회수2158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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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 주민센터도우미 모집 공고

  우리시에서는 장애인의 사회참여 확대와 소득보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보건복지가족부 장애인일자리사업의 일환으로 읍ㆍ면사무소 및 동주민센터에서 장애인주민센터도우미로 근무하실 장애인을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근무조건

    □ 근무기간 : 2009년 1월 ~ 12월(12개월)

    □ 근무시간 : 월~금, 1일 7시간 근무(09:00~17:00, 10:00~18:00 중 택일)

    □ 근무내용 : 동료상담 및 장애인복지업무 등 행정보조

    □ 근  무  지 : 군산시 소재 읍ㆍ면사무소, 동주민센터

    □ 보       수 : 월 781,000원 이상

                        (4대 사회보험료 가입여부에 따라 보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모집분야 및 기간

    □ 모집인원 : 11명

    □ 모집기간 : 2009.12.05(금) ~ 12. 19(금) 09:00~18:00(토ㆍ일 제외)

 

3. 신청자격 및 선발방법

    □ 신청자격 : 만18세이상 65세미만 등록장애인으로 보조인 없이 담당 업무수행이

                        가능한 장애인

    □ 선발방법 : 공개모집 및 선발기준에 의한 선발

         -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수금자 및 차상위계층 장애인 가산점 부여

         - 타 부처 일자리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장애인 및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

            장애인은 선발에서 제외

       기초생활수급자는 행정도우미로 참여시 기초생활 수급권이 취소될 수 있으므로

           참여신청시 신중히 결정하기 바랍니다.

 

4. 제출서류 및 접수처

    □ 제출서류

        - 장애인일자리사업참여신청서 1부

        -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1부

        -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자격증 사본

        - 재산세증명원 1부  

    □  접수방법 : 직접

    □  접 수 처 : 거주지 읍ㆍ면사무소 및 동주민센터

 

5. 기타 문의사항 : 군산시청 복지지원과 재활복지담당(☎ 450-6231,4310)

   - 작성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되었을 경우에는 선발을 취소하며 선발에 따른 면접일정 및

     최종선발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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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수정일 2019-0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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