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14.0℃미세먼지농도 좋음 27㎍/㎥ 2024-04-30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체육공원 풋살운동장

작성자 ***

작성일14.06.05

조회수765

첨부파일

문동신 시장님 재선되신거 축하드립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군산에는 많은 동호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운동하는 동호회보다 활성화가 덜 되어있는 풋살에서는 시에서 많이 신경써주시지 않는것 같습니다.

직장인들이 일과를 마치고 공을 차면서 건강하게 운동을 하려면 시간대가 저녁 늦게 까지 해야한는데 군산은 그런 것을 등한시 하는것 같아서 그럽니다. 다른 시와 비교를 해봐도 밤12시까지 운영을 하여 사회인들이 운동 할수 있게 하는데.. 부러울 따름입니다. 차라리 적절한 임대료를 내서라도 이용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한편으론 은파 체육공원은 늦게 까지 불을 켜놔서 가능 하지 않느냐고 할 수도 있겠지만 구장도 좁고 하나뿐이라 불편한점이 많습니다. 소룡 시민구장이 넓고 2개나 있어서 좋은데 너무 일찍 불을 꺼버리네요.

절전 차원에서 그런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운동을 좋아하는 시민들도 있으니 배려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밤11시까지 불을 켜주셨으면 합니다. 그 마저도 힘드시다면 일주일에 3번정도 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문화.복지.의료 정책등 그러한 것도 중요하시겠지만 생활체육에도 신경을 많이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글
    체육공원 풋살운동장 답변목록
    담당부서 : 담당자 : 직소민원팀

    작성일 : 14.06.09

    - 시정에 깊은 관심을 갖고 좋으신 의견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 소룡시민구장의 야간 조명에 대하여 당초에는 저녘 늦게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나

       인접해 있는 제일아파트 주민들께서 야간 풋살을 이용하시는 분으로 인한 소음으로 잠을 잘 수 없다는

       민원이 수차례 제기되고

    - 특히, 소룡동주민센터와 제일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기관간 민원이 제기되어

       관련된 시의원들과의 협의하에 저녘 9시까지의 조명에 대하여도

       일부 아파트 주민들은 생활에 불편하다는 이유로 민원을 제기하는 실정으로

       이러한 제반 실정을 감안 이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군산시 체육진흥과로 전화(454-5572)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말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체육공원 풋살운동장 답변목록
    담당부서 : 담당자 : 고석중

    작성일 : 14.06.09

    시정에 깊은 관심을 갖고 좋으신 의견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소룡시민구장의 야간 조명에 대하여 당초에는 저녘 늦게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나 인접해 있는 제일아파트 주민들께서 야간 풋살을 이용하시는 분으로 인한 소음으로 잠을 잘 수 없다는 민원이 수차례 제기되고

    특히, 소룡동주민센터와 제일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기관간 민원이 제기되어 관련된 시의원들과의 협의하에 저녘 9시까지의 조명에 대하여도 일부 아파트 주민들은 생활에 불편하다는 이유로 민원을 제기하는 실정으로

    이러한 제반 실정을 감안 이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