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미세먼지농도 보통 67㎍/㎥ 2024-04-29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주공아파트분양에 즈음하여

작성자 ***

작성일11.01.21

조회수1903

첨부파일
이게 왠 말입니까?
흥남동주공아파트분양을 앞둔 106동 사는 입주민입니다.
주공아파트가 세워진 현재이곳은 고지대(일명;달동네)의 생활개선을 위한 정책으로 이루어진 공적인 사업이기 때문에 자전거를 타고 다녔던 나는 집에까지 갈 수가 없어 내려 끌고 가야했고 눈길에 약한 우리차는 눈내리는 겨울엔 차를 세울 수 밖에 없는 고통을 감수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수많은 하자를 안고도 5년 임대기간을 견뎌왔던 이유는 단 한가지입니다.
주공아파트가 주는 저렴한 분양가를 기대했기 때문입니다.
대한주택공사가 이래도 되는 겁니까?
건설원가를 운운하며 주공만 믿고 있는 입주민에게 평당 400만원이 넘는 가격으로 분양을 한다니...
주공에 사는 가난한 딱지를 이마에 붙이고 살아야 하는 그야말로 없는 자의 설움에다가 이젠 주택공사의 집장사의 농간에 넋을 잃고 말았습니다.
대한주택공사가 건설원가가 필요하고 이윤을 목적으로 설립한 건설회사 였습니까? 아니면 국민의 내집마련을 위한 정부시책이었습니까?
시청담당자와 시장님꼐서는 주공의 만행을 저지하며 서민의 주거 안정을 위한 정책에 힘써주시길 강력히 촉구합니다.
답변글
    주공아파트분양에 즈음하여 답변목록
    담당부서 : 담당자 : 감사담당관

    작성일 : 11.01.21

    안녕하세요 김연희님.


    내집 마련의 간절한 소망으로 흥남주공아파트에 대한 의견을 주신것에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 흥남주공아파트는 현재 분양전환 절차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리시에서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주민들간에 순조롭게 절차가 진행되어 분양전환되기를 기대하며, 입주민 여러분께서 좋은 조건으로 내집 마련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협조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우리시 건축행정 업무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김연희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