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많음16.0℃미세먼지농도 보통 38㎍/㎥ 2024-04-28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군산시 청년 면접 정장 대여 시행해주세요

작성자 ***

작성일24.02.24

조회수321

첨부파일

청년면접정장 대여 군산시도 꼭 시행되길 바랍니다. 

 

전라북도 주요 지역에서는 이미 실시 중에 있습니다.

군산시 청년으로서 타지역 청년들이 받는 혜택을 못받고 있다는 기분에 공평하지 못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또한 인천에 거주할동안 면접정장 대여를 이용해봤기에 그 편리함과 고마움을 잘 알고 있습니다. 

군산시 청년뜰에 2022년도에도  관련 요구가 있던 것으로 아는데 현재까지도 시행하고 있지 않네요. 전북 일자리센터도 24년도 계힉이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이제는 군산시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해야 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구직 중인 청년들에게 가장 필요한 사업입니다. 

 

어려운 가정환경에 놓인 청년들은 한번의 면접을 위해 수십만원을 지출해야 합니다. 그 부담을 통감하여 깊이 고려해주시길 바랍니다.  

 

 

 

답변글
    군산시 청년 면접 정장 대여 시행해주세요 답변목록
    담당부서 : 인구대응담당관 담당자 : 인구대응담당관

    작성일 : 24.02.28

    ○ 안녕하십니까. 시정 발전을 위하여 귀하께서 보여주신 관심과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신 사항은 우리 시 구직청년을 대상으로 면접 정장 대여 사업 시행을 요청하는 것으로 사료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시청 인구대응담당관에서는 우리 시 여건에 맞는 구직 청년 면정접장 대여사업추진을 위하여 면밀한 검토(협력가능한 대형 양장업체 모색, 우리 시 구직청년의 면접정장 대여 수요 예측, 타 사업 과의 중복 지원 검토, 한정된 예산 등)중에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답변 또는 추가 문의가 있으실 경우, 군산시청 인구대응담당관 청년정책계 주무관(063-454-4382)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미원로 17 (삼학동, 삼학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116]

대표전화 063-454-7400 / 팩스 063-454-6062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