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13.0℃미세먼지농도 보통 41㎍/㎥ 2024-04-30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군산시는 어떤 지자체입니까? 민간단체가 주도하던 민간행사나 훔쳐가는 도시입니까?

작성자 ***

작성일14.12.22

조회수1040

첨부파일

사단법인 군산발전포럼 사무국 홍보분과 이진우입니다.

이번 군산시에서 개최하는 2015해넘이해맞이행사에 관해 무척 궁금한 내용이 있어 글을 남깁니다.

이행사를 처음 기획하고 그동안 주관해왔던 단체는 군산발전포럼입니다.

즉 민간단체가 만든 민간행사였습니다.  회원들이 발로 뛰며 이렇게까지 이끌어온 행사입니다.  물론 시와 도에서 보조금도 받아서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작년부터 군산시가 이 행사를 주관하기 시작했습니다.  몇해전부터 보조금의 갑질을 하시더니 결국 행사를 가로채는군요.

군산시는 어떤 지자체입니까?  민간단체가 주도하던 민간행사나 훔쳐가는 도시입니까?

보조금이 무슨 당신들 돈 입니까?  시민들의 혈세로 시는 갑질노릇 제대로 하시네요.

올해 행사 잘 해보십시오.

내년부턴 그냥 못넘어갑니다.  행정소송하고 시끄럽기전에 훔쳐간 행사, 그대로 돌려주시는게 좋겠지요?

빠른 답변 바랍니다.

답변글
    군산시는 어떤 지자체입니까? 민간단체가 주도하던 민간행사나 훔쳐가는 도시입니까? 답변목록
    담당부서 : 담당자 : 직소민원팀

    작성일 : 14.12.29

    군산시 시정발전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군산새만금 해맞이 행사는 서해 낙조, 일출의 명소인 군산 비응항을 대내외에 알리고 행사의 효율적인 추진, 관광객 유치 증대를 통해 최근 침체된 비응항 상가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하는 기획의도로 군산시에서 추진하고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군산시 관광진흥과 관광진흥계(454-3332)로 문의바라며, 앞으로도 군산 발전에 관심과 조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군산시는 어떤 지자체입니까? 민간단체가 주도하던 민간행사나 훔쳐가는 도시입니까? 답변목록
    담당부서 : 담당자 : 관광진흥과

    작성일 : 14.12.29

    1. 군산 시정발전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2. 군산새만금 해맞이 행사는 서해 낙조, 일출의 명소인 군산 비응항을 대내외에 알리고 행사의 효율적인 추진, 관광객 유치 증대를 통해 최근 침체된 비응항 상가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하는 기획의도로 군산시에서 추진하고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군산시 관광진흥과 관광진흥계(454-3332)로 문의바라며, 앞으로도 군산 발전에 관심과 조언 바랍니다.

다음글 비밀글 이글의 *****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