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17.0℃미세먼지농도 좋음 29㎍/㎥ 2024-04-29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소룡동 인공암벽장 부대시설 개선 요청

작성자 ***

작성일14.07.12

조회수941

첨부파일
 

시정 경험이 풍부하신 문동신 시장님의 재선을 축하드리며, 향후 4년간 군산시정의 발전을 위해서 또 한번 능력을 발휘해주시길 군산시민의 한사람으로서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소룡동에 있는 인공암벽장관련 민원입니다.


군산에 있는 인공암벽장의 큰 장점은 전주나 익산에 있는 암벽장과 비교해보았을때  비가오거나 눈이오거나 날씨가 않좋을때에도 운동할 수 있는 실내 암벽장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런 장점에 비해서 부대적인 시설이 너무 많이 부족한 점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첫 번째로 냉난방관련입니다. 봄과 가을에는 운동하기 적당한 기온이 유지되어 필요없을 수 있겠지만 요즘같은 여름에는 (가보시면 즉시 아실겁니다) 덥고 눅눅해서 도무지 운동을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에어컨설치가 시급합니다.


두 번째로 방충망의 상태가 오래되고 삭아서 여기저기 구멍이 난 상태라 월명산모기가 실내로 마음대로 소통하고 있습니다.  방충망을 새로 설치 해주셨으면 합니다.


세 번째로 샤워장이 설치 되어 있습니다만 온수가 전혀 나오지 않으므로 겨울에는 샤워가 불가능하니 순간온수기를 설치해 주셨으면 합니다.


전국적으로도 스포츠클라이밍을 즐기는 인구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마찬가지로 군산의 인공외벽장에서도 많은 어린 학생들과 성인들이 클라이밍을 즐기고 있습니다만 지금의 부대시설로는 도저히 운동을 제대로 하기 힘든 상태입니다.


문동신 시장님께서 군산시민의 건강을 위해서 월명산, 은파, 청암산등의 산책로를 개선하고 구불길을 개발하셨듯이 운동하기 어려운 상황에 있는 군산에 하나밖에 없는 인공암벽장에도 신경을 써주시길 기대하고 기다리겠습니다.

답변글
    소룡동 인공암벽장 부대시설 개선 요청 답변목록
    담당부서 : 담당자 : 직소민원팀

    작성일 : 14.07.24

    시정발전에 관심가져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인공암장 부대시설 개선 요청건에 대해서 방충망과 순간온수기는

    빠른 시일내에 설치를 하겠으며 냉난방기등은 예산이 확보되는대로 설치를 하겠으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공암장을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인의식을 갖고 이용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체육진흥과(454-3297)로 전화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룡동 인공암벽장 부대시설 개선 요청 답변목록
    담당부서 : 담당자 : 임종구

    작성일 : 14.07.24

    시정발전에 관심가져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인공암장 부대시설 개선 요청건에 대해서 방충망과 순간온수기는 빠른 시일내에 설치를 하겠으며 냉난방기등은 예산이 확보되는대로 설치를 하겠으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공암장을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인의식을 갖고 이용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체육진흥과(454-3297)로 전화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