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미세먼지농도 보통 35㎍/㎥ 2021-01-26 현재

인사말

경암동장 김덕일
시민과 함께하는 자립도시 군산
우리 주민센터를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경암동장 김덕일입니다.
행복이 가득한 경암동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네티즌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기찻길옆 오막살이 아기아기 잘도 잔다’의 소박하고 아름다운 자장가 소리가 들려오는 듯한 정겨운 추억이 있는 경암동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경암동은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누구나 부담없이 여가를 선용할 수 있도록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니, 여러분들께서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해 주신다면 이웃간 훈훈한 정을 나누는 행복하고 아름다운 주민자치센터가 될 것입니다.

저를 비롯한 경암동 직원들은 주민들께 친절한 응대를 최우선으로 깨끗한 행정, 봉사하는 행정, 찾아가는 현장행정으로 주민들과 더욱 밀접한 소통행정을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무궁한 발전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암동장 김 덕 일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인사말"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21-01-2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 군산시 경암3길 56 (경암동, 경암동주민센터) [우편번호 54034]

대표전화 063-454-7550 / 팩스 063-454-7549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