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11.0℃미세먼지농도 좋음 11㎍/㎥ 2024-03-28 현재

인사말

구암동장 김형옥
시민과 함께하는 자립도시 군산
우리 행정복지센터를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구암동장 김형옥입니다.
구암동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반갑습니다!

우리 구암동은 고려시대 최무선 장군이 화포를 사용하여 왜구를 물리쳤던 진포대첩과 일제 강점기 호남 최초의 3·1운동 발생지이며, 3·1운동역사공원과 함께 소설 탁류의 저자인 백릉 채만식 선생의 문학관이 자리 잡고 있는 호국선열들의 숭고한 뜻이 숨 쉬는 역사적인 고장입니다.

한편 군산의 동부권역으로 군산시가지와 금강하구둑으로 이어지는 연안도로의 개통과 군산~장항간 철도 연결, 신역세권 개발 등으로 무한한 발전 잠재력이 부상하고 있으며 전설과 정기가 서린 장군봉이 있는 군봉공원과 금강 그리고 내흥 들녘으로 어우러지고 있는 고즈넉하고 아름다운 고장입니다.

앞으로 군산 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게 될 우리 동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이 공간에서 여러분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누고자하오니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우리동 직원들은 정성을 다해 여러분들을 모시고 소통하는 행정을 적극 펼쳐 나가겠습니다.

끝으로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구암동장 김 형 옥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인사말"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23-09-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세풍길 21 (구암동, 구암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43]

대표전화 063-454-7580 / 팩스 063-454-6068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