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읍면동 소식

2013. 장애인행정도우미 모집 공고

작성자 문보은

작성일12.11.29

조회수2296

첨부파일

                2013년 장애인행정도우미 모집공고

 

 군산시에서는 장애인의 사회참여 확대와 소득보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읍면동주민센터에 장애인행정도우미로 근무하실 장애인을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근무조건

 ▢ 근무기간 : 2013년 1월 ~ 2013년 12월(1년)

 ▢ 근무시간 : 월 ~ 금, 1일 8시간 근무(09:00~18:00)

 ▢ 근무내용 : 사회복지업무보조 및 행정보조업무

 ▢ 근 무 지 : 군산시 읍.면.동주민센터

 ▢ 보 수 : 월1,112천원(4대보험료 가입여부에 따라 보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모집분야 및 기간

 ▢ 모집인원 : 32명

 ▢ 모집기간 : 2012. 11. 28(수) ~ 12. 5(수) 09:00~18:00(토ㆍ일 제외)

 

3. 신청자격 및 선발방법

 ▢ 신청자격 : 만 18세이상 군산시에 주민등록된 거주자로 등록장애인

 ▢ 선발방법 : 공개모집 및 선발기준에 의한 선발

  중증장애인 및 여성장애인 가산점 부여

  ◦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장애인 가산점 부여

  ◦ 타 부처 일자리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장애인 및 사업자 등록(비영리단체 등록증)

    건강보험에 가입된 장애인은 선발에서 제외

  ※ 기초생활수급자는 행정도우미로 참여시 기초생활 수급권이 취소될 수 있으므로 참여

신청 시 신중히 결정하기 바람

 

4. 제출서류 및 접수처

 ◦ 제출서류

  -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 신청서 1부 (근무희망지역 반드시 표기 바람)

  -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1부

  -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자격증 사본

  - 재산세증명원 1부

 ◦ 접수처 및 방법 : 거주지 읍면동주민센터에 참여신청서 작성제출

 

5. 기타 문의사항

 ◦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 신청서’ 서식은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에서 수령하거나 군산시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으시기 바랍니다.

  - 작성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되었을 경우에는 선발을 취소하며 선발에 따른 면접일정 및 최종 선발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군산시청 복지지원과 재활복지계(TEL. 454-3173) 또는

    각 읍.면.동주민센터 사회복지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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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수정일 2021-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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