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작성일17.02.15
조회수427
살면서 주정차 단속 한번 안걸린 분은 없을겁니다.
업무를 보다보면,아니면 그냥 일상생활에서 또는 도심에서는 어쩔수없는 위반입니다.
그럼 위반차량을 단속하는 차량이 최소한에 알림(사이렌 및 방송) 은 해줘야 되는것 아닙니까?
30분이상 장시간 정차, 운전자가 주위에 없을경우는 제외하고
대부분은 바로 앞에 있는경우가 많은데요...
위반 내용을 보면 최초 촬영시간이 나옵니다.
오늘(2월15일 11시25분)시청 담당자와 통화를 해본결과
최초 촬영한시간과 두번째 다시 촬영한시간이 17분정도 된다고 대응합니다.
저는 시청에서 서비스하고있는 알림(문자서비스)서비스를 신청 한상태이고 그날 문자를 받은 시간은
최초 영시간이 30분이지난 후에 문자를 받았습니다.
시청 담당자에게 이런사항을 말하고 난후
전 시민의 한사람으로써 이게 뭔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담당자는 무조건 불법 주정차 한사람이 잘못이다 라고 대응하는데
그럼 알림써비스는 뭐하러 하냐고 하니... 그건 그냥 써비스다 라고 대응 합니다.
다른 지역은 촬열 할때 음악도 틀어주던데 ... 이런건 개선 해야되야됩니다.
담당직원의 태도 물론이구요
불법 주정차 한건 잘못이지만
정책이던 직원들 대응이던 참 짜증나는 군산이네요
담당부서 : | 담당자 : 직소민원팀 |
작성일 : 17.02.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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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 불법주정차 단속시 사전에 안내 예고방송 내지는 음악,사이렌,경고음 등 알림을 사용하는것에 대해서는 일반시민들로 부터 시끄럽고 귀에 거슬린다 하여 주차단속 방법을 개선요구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하지를 않고 있으며 현재 우리시에서는 즉시 단속지역(교차로, 횡단보도, 인도 등)인 경우를 제외하고 는 1회단속이 아닌 2회단속으로 최소 5분이상 유예를 두고 주정차 단속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주차단속 1회·2회단속 사진촬영 및 문자알림서비스 발송내용 확인결과 2017.2.01.10:01:39 신창동 삼성생명주변 이동형CCTV 1회단속 2017.2.01.10:02:44 주정차단속 문자알림서비스 발송 2017.2.01.10:18:54 신창동 삼성생명주변 이동형CCTV 2회단속 ○ 직원응대와 관련하여 담당직원의 불친절한 답변자세 대해서는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전화응대 친절교육을 개선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군산시 교통행정과(454-3795)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
담당부서 : | 담당자 : 고영범 |
작성일 : 17.02.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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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 불법주정차 단속시 사전에 안내 예고방송 내지는 음악,사이렌,경고음 등 알림을 사용하는것에 대해서는 일반시민들로 부터 시끄럽고 귀에 거슬린다 하여 주차단속 방법을 개선요구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하지를 않고 있으며 현재 우리시에서는 즉시 단속지역(교차로, 횡단보도, 인도 등)인 경우를 제외하고 는 1회단속이 아닌 2회단속으로 최소 5분이상 유예를 두고 주정차 단속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주차단속 1회·2회단속 사진촬영 및 문자알림서비스 발송내용 확인결과 2017.2.01.10:01:39 신창동 삼성생명주변 이동형CCTV 1회단속 2017.2.01.10:02:44 주정차단속 문자알림서비스 발송 2017.2.01.10:18:54 신창동 삼성생명주변 이동형CCTV 2회단속 ○ 직원응대와 관련하여 담당직원의 불친절한 답변자세 대해서는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전화응대 친절교육을 개선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군산시 교통행정과(454-3795)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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