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14.0℃미세먼지농도 좋음 25㎍/㎥ 2024-04-30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조촌동 동부스포츠클럽 대책 없는 이전에 대하여

작성자 ***

작성일24.04.10

조회수271

첨부파일

시민의 마음을 잘 아시는 시장님께 !

군산 태어나서 오랫동안 살고 있는 평범한 50대 시민입니다. 살다보니 건강의 중요성을 무엇보다 우선이라는 생각에 운동을 찾게되고 장소와 비용을 생각하게 됩니다. 그럼에 3년전쯤 조촌동에 동부 스포츠 클럽이 있고 운동 비용도 시의 지원을 받아 저렴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시간도 직장을 마치고 가면 적당한 시간에 운영되고요.  퇴근 후 3년정도 꾸준히 이용하여 이젠 하루라도 운동을 거르면 피로가 해소가 안되는듯 합니다. 다른 회원들도 저랑 같은 의견이고요.  그런데 이전 장소도 정해지지 않고 4월까지만 운영한다고 하니 저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변 개인이 운영하는 교습소는 주 3회 운동에  비용이  두배에서 세배까지 한다고 합니다. 동부 스포츠 클럽도 군산 월명수영장처럼  폐쇄되는 건가요? 아님 기약없이 이전장소 물색을 기다려야 하나요?  혹 이전 장소 정해지기 전까지 수영장처럼  교육문화회관 체육관을 이용해서 공백없이 운동은 안 되나요?

 어른들 운동도 문제지만 어린이들도 여러가지 프로그램으로 건강증진에 도움을 받는데  어린이들을 위해서라도 좋은 방법을 부탁드립니다. 

시장님! 격무에 힘드시겠지만  너무 너무 답답한 마음에 글을 올려 봅니다.

                                                                                                        -좋은 소식을 기다리며 김소영 올림-

답변글
    조촌동 동부스포츠클럽 대책 없는 이전에 대하여 답변목록
    담당부서 : 체육진흥과 담당자 : 체육진흥과

    작성일 : 24.04.17

    ·군산시 체육발전을 위해 소중한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민원건은 군산시스포츠클럽 운영 관련 사항으로 판단됩니다.

    ·군산시스포츠클럽은 현재 재정적 어려움 등 내부사정으로 인하여 센터를 이전해야 하는 상황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우리 시에서는 시민들의 스포츠 복지향상을 위하여 군산시스포츠클럽이 빠른 시일 내에 정상화 될 수 있도록 행·재정적 지원을 검토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적인 설명이 필요할 경우 063-454-3293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비밀글 지중화*****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성산면 송호로 222 (성산면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46]

대표전화 063-454-7220 / 팩스 063-454-6056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