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14.0℃미세먼지농도 좋음 10㎍/㎥ 2024-04-27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

작성일24.03.13

조회수192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저는 군산신역세권 한라비발디 센트로 입주예정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군산신역세권 한라비발디 센트로 시행사인 KD에 관하여 민원을 넣고자 합니다. 

 

시행사인 KD건설은 작년 7월 입주예정자 미팅때 절수페달 옵션과 관련하여 가능하다고 구두가아닌 서면으로 답변하였으나 지금에 와서는 손바닥 뒤집듯이 옵션행사 불가라는 뜬금없는 답변을 내놓고있으며 이에대해 합당한 이유를 대지 않고 있으며 옵션때가능하다고 했으나 무조건 해준다는 말은 하지 않았다라는 식의 말장난으로 입주예정자를 기만하고 있습니다.

 

3억이넘는 분양가를 내며 입주하는 우리의 소중한 보금자리 입니다. 보다 튼튼하게 지어지기를 바라는 우리 입주예정자들의 마음을 이렇게 호구보듯 짓밟아 버리는 KD를 믿고 우리의 소중한 보금자리를 어떻게 믿고 입주를 할 수 있겠습니까? 

 

이뿐만이 아니라 우리아파트 입주예정자협의회에서 작년 7월 이후 계속 미팅협조공문을 보내고 있으나 만나주지않고 계속 회피하고 있을뿐 아니라 현장에 있는 분양대행팀이 아닌 기술공사팀 현장 사람을 앞세워놓고 정작 이야기해야할 담당인 분양대행팀은 나몰라라 뒤에서 관망하며 입주예정자를 기만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소중한 보금자리를 위해 시행사인 KD에 강력한 조치를 내려주시길 부탁드리며 시청에서 3자대면 및 서면의 약속이행이 이행될 수 있도록 협조해주시길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글
    부탁드립니다. 답변목록
    담당부서 : 주택행정과 담당자 : 주택행정과

    작성일 : 24.03.25

    1. 귀하 가정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2. 귀하께서 시장에게 바란다에 신청하신 민원은 "군산 신역세권 한라비발디 센트로 사업주체인 케이디()의 절수페달 옵션에 대한 답변 및 소극

      적 대응"에 관한 것으로 이해되며 검토의견은 아래와 같습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에 대하여 사업주체인 케이디()에 전달하여 입주예정자들의 민원사항에 대한 면밀한 검토 및 입주예정자와의 대화에 적극적으로 임하

       도록 행정지도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실 경우 주택행정과(063-454-371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대야면 석화로 7 (대야면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60]

대표전화 063-454-7160 / 팩스 063-454-6054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