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읍면동 소식

장애인행정도우미 모집 공고

작성자 소룡동

작성일07.12.04

조회수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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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군산시에서는 장애인의 사회참여 확대와 소득보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보건복지부 장애인일자리사업의 일환으로 읍면동사무소에서 행정도우미로 근무하실 장애인을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근무조건

  가. 근무기간 : 2008년 1월 ~ 12월 (12개월)

  나. 근무시간 : 공무원 근무시간과 동일(토,일요일 휴무)

  다. 근무내용 : 장애인복지행정 관련 업무 보조

  라. 근 무 지 : 군산시 소재 읍 동사무소

2. 모집분야 및 기간

  가. 모집인원 : 10명

  나. 모집기간 : 2007. 11. 30 ~ 12. 10.

  다. 신청대상 : 군산시 관내거주 장애인

3. 신청자격 및 선발방법

  가. 신청자격 : 등록장애인으로 보조인없이 담당 업무수행이 가능한 저소득 장애인

  나. 선발방법  : 보건복지부<선발기준>에 의함

       -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수금자 및 차상위계층 장애인 우선 선발

      - 정보화능력 자격증보유자 가산점 부여

      - 동일지역에서 지원자가 다수일 경우 1지역 1명 선발

      - 타 부처 일자리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장애인 및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

        장애인은 선발에서 제외

   ※  기초생활수급자는 행정도우미로 참여시 기초생활 수급권이 제한될 수 있음

4. 제출서류 및 접수처

  가. 제출서류 : 장애인일자리사업참여신청서 1부, 주민등록등본1부,

                       장애인복지카드 사본1부, 재산납부증명서(과세증명) 1부

  나. 접  수  처 : 시 복지지원과( 450-4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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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수정일 2021-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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