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소식

어르신~ 마음까지 풍성한 추석 보내세요(수송동)

작성자수송동

작성일18.09.14

조회수544

첨부파일

사랑의이불나눔.jpg (파일크기: 68 kb, 다운로드 : 20회) 미리보기


군산시 수송동 천사누리협의체(공동위원장 전종신・임성택)는 지난 12일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저소득층 어르신 30가구를 선정해‘With-휴(休), 사랑의 광목이불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나눔과 희망의 애정촌 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민관배분사업 400만원의 예산으로 행사를 추진하게 됐으며, 친환경 침구전문점인 서울 누비 군산점(대표 김순옥)에서 70만원 상당의 베개 솜과 커버를 후원해 훈훈함을 전했다.

대상자는 복지통장과 천사누리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발굴해 군산시 자율방범대원, 수송동 주민자치위원들까지 동참하여 대상자를 모시고 이불을 직접 가정까지 배달하면서 나눔 문화조성에 이바지했다.

아울러 군산시 보건소 방문보건팀에서는 이날 참석하신 어르신들의 건강을 체크해드리고 환절기에 가볍게 할 수 있는 스트레칭 운동 요령 등 건강 상식을 전달해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드렸다.

전종신 수송동장은 “이번 나눔 행사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마음의 위안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르신뿐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나눔 문화를 조성해 아름다운 지역사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읍면동 소식"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 군산시 옥산면 산성로 200 (옥산면사무소) [우편번호 54176]

대표전화 063-454-7040 / 팩스 063-454-7039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