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미세먼지농도 매우나쁨 188㎍/㎥ 2024-03-29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군산 미장초등학교 주변 보도 미끄럼 방지 패드 설치를 요구합니다.

작성자 ***

작성일20.06.30

조회수293

첨부파일

다운받기 사거리.jpg (파일크기: 79 kb, 다운로드 : 40회)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불철주야 정말 고생이 많으십니다.

 

군산미장초등학교는 많은 학생들이 재학중에 있습니다. 아침마다 의경분들께서 학생들 통학 안전을 위해 교통봉사를 해주시는 등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에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비가오는 날이면 몇몇의 학생들이 보도의 연석에 미끄러져 다치는 경우가 발생하곤 합니다.

 

학교 주변 주 통학로에 의경분들 뿐만 아니라 교통봉사를 함께 해주시는 분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이 갑작스럽게 미끄러지는 경우를 대처하는 것은 상당히 힘들어 보입니다.

 

신호등이 바뀔 때, 급하게 뛰어오다가 연달아서 저학년 학생들이 많이 미끄러지곤 합니다.

 

그래서 시장님께 부탁드립니다.

 

우리 자라나는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서 연석이라고 하나요? 보도블럭과 차도 사이 대리석에 미끄럼 방지 패드를 붙여주셨으면 합니다.

 

아파트에서 학교로 가는 두 개의 사거리(첨부 파일 속 빨간 동그라미) 주변의 연석 위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시민이 함께하는, 자립하는 도시 군산이 되기 위해서 저 또한 제 위치에서 묵묵히 노력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시고 고민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답변글
    군산 미장초등학교 주변 보도 미끄럼 방지 패드 설치를 요구합니다. 답변목록
    담당부서 : 교통행정과 담당자 : 교통행정과

    작성일 : 20.08.09

    1. 우리시 시정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시장에게 바란다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신청번호 7215)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은 우천시 어린이 미끄럼사고 시설물 보강요청 민원으로 판단되며, 요청하신 구역에 점자블록을 설치하여

       시각장애인 및 어린이 미끄럼방지 등 보행환경 개선 검토 후 조치할 계획임을 알려드립니다.

    3.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은 교통행정과(063-454-3813)전화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서수면 항쟁로 193 (서수면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55]

대표전화 063-454-7130 / 팩스 063-454-6053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