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12.0℃미세먼지농도 나쁨 141㎍/㎥ 2024-04-17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시청에서 관리 이렇게 해도 되나요????

작성자 ***

작성일20.10.27

조회수368

첨부파일

주차장 입구입니다. 아주 협소합니다

주차장 편의시설이 위험해 보입니다.

이렇게 해놓았어야 됩니다

안녕하세요. 수송동 롯데마트 근처에 있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다가 봉변을 당하였습니다.

새차를 뽑은지 얼마 안 되었는데 차는 심하게 긁히고 패였고 타이어와 휠 조차도 망가졌습니다.

공사를 시에서 한 것 같은데 안전조치를 했다고 생각하겠지만 제대로 되어있지 않아

주차장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불편을 주었습니다.

저처럼 주차하러 들어가려다가 차가 망가진 사람도 있지만 주차하려고 들어가려다가 몇 번을 왔다갔다하고

다시 나가는 차량도 있었습니다.

군산 시민이 편리하게 사용하던 주차장이 이렇게 몇 번을 고민하고 생각한 뒤 이용하는 불편한 주차장이 될 줄 몰랐습니다.

첨부한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들어오는 입구에는 단단한 강력한 강철 같은 것이 주변에 둘러 쌓여있고

주변에는 아주 날카로운 못 같은 것이 달려있습니다. 안전봉과 안전띠가 이 주변으로 빙 둘러쌓아 안전망역할을 해놓았더라면

주차를 하려고 들어가는 차량들의 차가 망가지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또한 임시로 주차장을 시민들에게 이용하게 하려했다면

생각을 좀 더 해보고 조치를 취해놓았어야 됩니다. 아니면 차라리 공사가 다 끝난 후에야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편이 맞았겠습니다.

주차장 안쪽으로 들어와보니 "주차장 시설 개선 공사로 인하여 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군산시청-"

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는 플랜카드가 안쪽에 걸려있더라구요.

하지만 주차장 이용에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는 것도 시의 의무 아닌가요?

결론으로 주차장 개선을 목적으로 이러한 상황을 발생시킨 교통과에서는 더 심사숙고해야하며 하루 빨리 주차장 입구쪽을 개선하던지 공사가 끝날 때까지 주차장을 이용하지 못하도록 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이건 시민들의 입장에서 생각해봐야 할 문제입니다. 고로 저는 이와 같은 봉변을 당하여 운전하는 것이 더 조심스러워지고 마음이 조마조마하며 심리적으로 불안해진 상태입니다.

차가 망가진 것도 저의 심리적인 마음도 시에서 보상을 해주어야 한다고 강력하게 주장하는바입니다.

 

이전글 비밀글 모기 방*****
다음글 비밀글 시장님 *****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옥서면 옥구저수지로 209 (옥서면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170]

대표전화 063-454-7310 / 팩스 063-454-6059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