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10.0℃미세먼지농도 나쁨 124㎍/㎥ 2024-03-29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실내 배드민턴 내용을 읽고 씁니다

작성자 ***

작성일22.05.12

조회수383

첨부파일

실내 배드민턴  예약에  관한 사항을  읽다 보니  너무 개인적인  부분이 많아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실내 배드민턴장은 공공의 이익을위해 지어진 건물로소 다수의 시민들이 사용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졌습니다.

7년 이상을 개인의 입장으로 오다 보니  체육관의 운영 방식이 수시로 바뀌는 부분이 많다는걸 알고있습니다.

더욱 많은 사람들이 공평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보완해 왔다는걸  잘 알고 있습니다

예약에 관한문제, 실력행사에 관한문제(잘 치고못치는 지수) 시간엄수 문제 등 기타 여러 사항들을 동호인 그리구 일반 시민분들의  요구 사항을  취합해 운영 되고 있는거로  압니다.

만약 예약제로 한다면 운영은 원할해 질지 모르지만 아무 계획 없이 오는 어린이, 가족 학생 들은  체육관을 뒤로 하고 갈 수 밖에 없을꺼라 생각합니다.

또 동호인 분들이 오셔서 자리를 잡고 점차  자리를 넓히는 문제가 있다보니 점점 일반인들은 설자리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자리를 잡아도 시간을 지키지 않으며 " 왜 우리한테만  나가라 하느냐 "하는 문제들이 많았습니다.

그걸 보안 하기 위해 자리 고정제 와 타이머를 설치 하여 문제를 해결  한 듯 싶습니다.

예전에  가방을 놓거나 라켓을 놓아 놓구 1시간 넘게  다른 사람이 이용을  못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런거를 방지 하기 위해 현장 접수 현장 자리배치라는 방법으로 전환을 하였고  지금은 크게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정말 자리를 예약을 원하신다면 사설 체육관을 이용 하시는게 맞다고 생각이 듭니다.

실내 민턴은  자라나는 민턴인과 더욱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역활로서 존재 하는곳이라 생각이 듭니다.

쉽게 접하고 재미를 느끼게 하는 동기부여장소로서 그역활이 적지만은 않은거 같습니다.
민턴을 좋아 하는  시민으로서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누구나 언제든  자리가 있을 때 즐길 수 있고, 다수에 사람이 누릴 수 있는 체육관이 되는데  한 표를 던집니다.

그래서 더 많은 꿈나무들이 민턴을 사랑하고 우리나라 국가 대표가 배출될 수 있는 밑거름의 장소가 되길 바랍니다.

개인의 만족을 위해 존재하는 체육관이 아닌 누구나 즐길수 있는 공간 이 되길 바라면서 .....

이만 글을  줄입니다!

감사합니다!!

답변글
    실내 배드민턴 내용을 읽고 씁니다 답변목록
    담당부서 : 체육진흥과 담당자 : 체육진흥과

    작성일 : 22.11.04

    1. 평소 시정발전에 협력하여 주심을 감사드리며귀하께서 시장에게 바란다’8994(2022. 5. 12.)으로 

    저희 군산 실내드민턴장 운영시스템과 직원의 노고 격려의 글 감사 드립니다

     

    2. 체육관을 찾아 주시는 이용자에 대한 행정서비스와 품격 있는 체육관을 위해  저희 직원들은  각고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다시한번 약속 드립니다.

     

    3. 귀하의 격려의 글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옥산면 산성로 200 (옥산면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176]

대표전화 063-454-7040 / 팩스 063-454-6050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