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12.0℃미세먼지농도 보통 56㎍/㎥ 2024-03-29 현재

나도 한마디

군산시청 축산과 건축과 환경과 공무원들의 빠른업무처리를 칭찬하고싶습니다.

작성자 ***

작성일23.01.19

조회수1117

첨부파일

 

청정 군산에 불법 개도살장이 있다고 신고를 하고 철거를위해 민원을 넣었는데 김제시청의 비협조적인 태세와는 다르게

우리 군산시청 담당공무원님들은 너무나 협조를 잘해주셔서 영상보는동안 감동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우리가 할수있는건 민원전화뿐인지라 현장에서 공무원들이 나서주지 않으면 그 개백정들을 처벌하기가 힘든일인데

군산시청담당자님들의 빠른대처와 협조로 불법 증거물을 체취하고 경찰에고발할수있도록 저희들에게 큰힘이 되어주셨습니다.  

정말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인가도없는 들판, 고봉리483-2에서 몇년 동안 개염소불법도축을하며 전국각지 영양탕집에 비위생적인 개사체를 팔아 억만금을 챙긴

불법도살업들의 처벌과 도살장의 철폐가 하루 빨리 이루어지길 두손모아 기도합니다. 

 

세계에서 선진국이라고 놀라워하는 대한민국에 뜬장에 가둬 쓰레기음식을먹이고 병든 개들을 도살하는 불법도살장이 전국각지 구석구석에 있습니다.

 

저희는 포기하지않을것입니다.  대한민국에서 개식용 철폐되는 그날까지...

 

우리 친절하고 날렵한 군산시청 담당공무원들처럼 이자리를 빌어 전국 각시도청 담당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군산시청 축산과 건축과 환경과공무원님들께 감사의 마음전합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 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3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옥산면 산성로 200 (옥산면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176]

대표전화 063-454-7040 / 팩스 063-454-6050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