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7.0℃미세먼지농도 좋음 18㎍/㎥ 2024-03-28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군산실내배드민턴장 관리자 응대 개선부탁드립니다

작성자 ***

작성일23.05.24

조회수733

첨부파일

군산 실내배드민턴장을 애용하는 시민 중에 한사람입니다. 3년이상 배드민턴장을 이용하면서 정말 아쉬운 점은 관리자의 응대부분입니다. 배드민턴장을 이용하는 시민이 많고 자리예약에 대해 들어오는 민원 다 조율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시다는 것은 알지만 시민의 생활과 편의를 위해서 운영되는 공공기관이니 만큼 시민에게있어 응대는 친절해야한다 생각합니다. 그런데 중년 남성정도 되보이시는 관리자분께서는 마치 시민이 배드민턴장을 이용안했으면 하는 마음이신가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말투나 표정 등 듣는사람으로 하여금 기분이 나빠질정도로 응대가 불친절하십니다. 개인 사유 건물도 아니고 시민으로써 시에서 시민을 위해 운영되는 기관을 사용할때 이런 응대를 몇년째 받아야되는건지 시장님께 여쭙고 싶습니다. 또한 코트 예약에 대한 시스템도 관리자마다 다 다르게 설명하시는데 지침을 통일하게 설정하여 공지해주면 좋을것같습니다. 매번 달라지는 지침에 헛걸음을 할때가 종종 있습니다. 응대도 불친절하신데 지침도 항상 달라지니 차별하여 자리를 내주시는건지 의심이 들기도 합니다. 배드민턴장 외에도 시에서 제공해주시는 체육시설로 거주지역에 대한 만족도가 높습니다. 한 개인의 태도로 시설과 거주지역에 불만과 불편이 커져가지 않도록 시장님의 지혜로운 선처 부탁드립니다.

답변글
    군산실내배드민턴장 관리자 응대 개선부탁드립니다 답변목록
    담당부서 : 체육진흥과 담당자 : 체육진흥과

    작성일 : 23.11.09

    귀하의 질의 내용 감사 드립니다.

     

    시민을 위한 행정서비스에 다가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음글 황토길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옥구읍 옥구로 6 (옥구읍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172]

대표전화 063-454-7010 / 팩스 063-454-6049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