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많음14.0℃미세먼지농도 나쁨 94㎍/㎥ 2024-04-19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시장에게 바란다 차리리 폐지하라

작성자 ***

작성일22.06.24

조회수733

첨부파일

시민들의 불편사항을 시장이 알고 해결하고자 하는 묻고 답하는 기능인 "시장에게 바란다"를 보고 느낀점은 공무원들의 나태함과 책임감이 없다고 생각되어집니다. 

 

시장이 이 게시판 자체를 안보고 있다는 것이 느껴지는 이유는 대부분 접수라고만 되어있고 완료는 가뭄에 콩나듯하네요.

 

왜 모든 지자체가 운영하니까 그냥 하는겁니까???

 

차라리 이렇게 운영하려면 폐지가 답인것 같네요.

 

묻고 답이 없다면 뭐하러 운영합니까?

 

시민들이 여기에 올리는 이유는 불편한 점이나 시정에 바라는 점이 있어서 생각하고 수정을 해가며 열심히 글을 쓰는 공간인데 시장과 공무원이 답이 없다면 얼마나 허탈합니까?

 

타시도는 3일안에 담당공무원이 피드백을 해줍니다. 

 

군산시민들이 너무 성격이 좋아서 참고 있는건지 바보로 아는건지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렇게 운영하려면 폐지하세요!!!

 

 

답변글
    시장에게 바란다 차리리 폐지하라 답변목록
    담당부서 : 조사감찰계 담당자 : 조사감찰계

    작성일 : 22.06.24

    작성일 : 22.06.17

    답글수정

    1. 평소 군산시 시정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하께서 시장에게바란다를 통해 제안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 내용은 아메리카타운 재개발 사업 및 기본계획 수립 용역 사항에 대해 전문기관에 의뢰한 상황에 대하여 궁금하신 사항이라 판단됩니다.

    3. 이와 관련하여, 관련부서에서 바로 답변을 드렸어야 했는데 불편을 끼쳐드려 드린점 양해 부탁드리며(해당부서에 빠른 시일내에 답변 할 수 있도록 안내 완료),  보다 적극적으로 시장에게바란다 운영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4.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군산시 감사담당관 조사감찰계(063-454-2124)로 연락을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1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옥구읍 옥구로 6 (옥구읍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172]

대표전화 063-454-7010 / 팩스 063-454-6049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