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12.0℃미세먼지농도 매우나쁨 172㎍/㎥ 2024-03-29 현재
시장에게 바란다
경암동 물류센터 건립에 대한 반대 민원

작성자 ***

작성일19.12.25

조회수481

첨부파일

귀청의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경암동 오투그란데 아파트 입주민으로서 민원드립니다.
현재 임시하물주차장 운영으로 인한 저희 아파트 입주민의 피해 실상을 아시나요?
귀청에서 추진하고 있는 물류센타 건립 예정지는 우리 아파트와 접한 도로 바로 건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리 아파트 기준으로 직선거리로 30m 정도 됩니다.
우리 아파트 거주자만 개략 1,000명이 넘고 인근에 부향아파트,명성타운아파트,새한아파트,e-편한세상,프르지오 아파트등 수만명이 거주하는 지역입니다.지금 현재도 임시하물 주차장에서 발생하는 자동차 소음,진동 그리고 하물차 배기구에서 쏟아지는 유독성배기가스,주차장 ,먼지등으로 문을 열수 없는 실정입니다.
특히 우려되는 것은 우리 어린이들이 구암초등학교를 가기 위하여 아파트 횡단보도를 건너가게 되는데 바로 앞이 임시 하물 주차장 ,출구로서 교통안전이 심각히 우려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경인데 더더구나 물류센타 건립을 추진하고 계시다 하니 정말 안타깝기 그지 없습니다.우리 시에서 보유하고 있는 많은 공유지중에서 이런 주거지 인근에 물류센타를 건립하는 것이 타당 하는 것인지 질의 드립니다.

물류센타의 효율성을 보더라도 물류를 이송하는 이동거리를 최소화하여야 하기 때문에 물류발생지 인근이나 IC인근에 건립하는 것이 타당하다 입니다.

부디 충분히 검토하시어  제고하여 주실 것을 간절히 바랍니다.

 

답변글
    경암동 물류센터 건립에 대한 반대 민원 답변목록
    담당부서 : 지역경제활력과 담당자 : 지역경제과

    작성일 : 20.01.07

    앞서 답변드린 6688번을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감사담당관 조사감찰계에서 제작한 "시장에게 바란다"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제4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 공공누리 마크를 클릭하시면 상세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관리부서 감사담당관 조사감찰계
담당자 고광선 (063-454-2124)
최근수정일 2023-03-17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정보만족도조사

[54078]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시청로 17 (조촌동, 군산시청) 대표전화 063-454-4000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